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문화 문화일반

BTS, ‘비욘세의 무대’ 미 스타디움 공연 4만 전석 매진

등록 2018-08-18 16:33수정 2018-08-18 23:03

시티필드 콘서트, 예매 시작과 동시에 ‘솔드아웃’
'불타오르네' 뮤비 유튜브 조회수 4억뷰 돌파
방탄소년단. <한겨레> 자료 사진
방탄소년단. <한겨레> 자료 사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첫 미국 스타디움 공연 4만석이 매진됐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6일 미국 뉴욕 시티필드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티켓이 18일 예매 시작과 동시에 다 팔렸다고 밝혔다.

시티필드는 미국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의 홈구장으로 폴 매카트니, 제이지, 비욘세, 레이디 가가 등 톱스타들이 섰던 무대다. 한국 가수가 이곳에서 단독공연을 하는 건 이번이 최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5∼26일 서울 송파구 잠실주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영국,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일본 등 15개 도시에서 33회 공연한다. 서울, 북미, 유럽지역 공연은 완판됐다.

아울러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11시 7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 건을 넘겼다.

이는 2016년 5월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의 단독 조회수로, 빅히트 공식 계정의 조회수를 합하면 4억1천430만 건이 넘는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디엔에이'(DNA)와 '불타오르네'까지 4억뷰 뮤직비디오 두편을 보유하게 됐다. 이 밖에도 '쩔어', '피 땀 눈물',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 등 3억뷰 뮤직비디오 3편, '낫 투데이'(Not Today), '세이브 미'(Save ME), '상남자', '페이크 러브'(FAKE LOVE)등 2억뷰 뮤직비디오 4편, '봄날',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등 1억뷰 뮤직비디오 4편을 갖고 있다. 연합뉴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보는 기사

‘의인 김재규’ 옆에 섰던 인권변호사의 회고록 1.

‘의인 김재규’ 옆에 섰던 인권변호사의 회고록

‘너의 유토피아’ 정보라 작가의 ‘투쟁’을 질투하다 2.

‘너의 유토피아’ 정보라 작가의 ‘투쟁’을 질투하다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억대 선인세 영·미에 수출…“이례적” 3.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억대 선인세 영·미에 수출…“이례적”

노래로 확장한 ‘원영적 사고’…아이브의 거침없는 1위 질주 4.

노래로 확장한 ‘원영적 사고’…아이브의 거침없는 1위 질주

9년 만에 연극 무대 선 김강우 “2시간 하프마라톤 뛰는 느낌” 5.

9년 만에 연극 무대 선 김강우 “2시간 하프마라톤 뛰는 느낌”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