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네살 연상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리는 탤런트 박은혜가 결혼식전 열린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탤런트 박은혜(30)가 27일 4살 연상의 사업가 김한섭(34)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박은혜는 이날 낮 12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양가 친척과 지인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촉을 밝혔다.
결혼식 주례는 김용래 전 서울시장이 맡았고, 오상진 아나운서가 사회자로 나섰다. 축가는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가수 박선주, 김범수 등이 불렀다.
박은혜는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김 씨를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 박은혜는 2003년 '대장금'에서 주인공 장금의 친구 연생 역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밤과 낮'으로 베를린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았다. 현재 MBC TV 드라마 '이산'에서는 효의왕후로 열연 중이다. 김 씨는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을 한 후 국내에서 사업체를 운영 중이다.
두 사람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신접살림은 경기도 분당에 차릴 계획이며, 박은혜는 결혼 후에도 연기활동을 계속 펼쳐 나간다.
김영현 기자 cool@yna.co.kr (서울=연합뉴스)
| |
개그맨 유재석과 배우 엄지원이 27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탤런트 박은혜의 결혼식에서 서로 인사를 나누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배우 한채영(왼쪽)과 엄지원이 27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탤런트 박은혜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서울=연합뉴스)
탤런트 조연우(왼쪽)와 한상진이 27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탤런트 박은혜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탤런트 이윤지가 27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탤런트 박은혜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배우 채시라가 27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탤런트 박은혜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서울=연합뉴스)
방송인 김제동이 27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탤런트 박은혜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서울=연합뉴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