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문화 방송·연예

“투표합시다!” 스타들 인증샷 잇달아 올려

등록 2014-06-04 17:08

이효리, 김보성, 송지은, 서경석, 조권, 류수영 등 투표 권해
“투표도 으리로! 이제 시간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빨리 가서 투표하세요. 으리으리!”(김보성)“투표하러 갈 때는 제일 예쁘게~ 화장도 조금하고 룰루랄라~~. 오늘은 투표하는내가 짱인날!!”(이효리)“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6·4 지방선거일!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 다녀왔어요~ 얼굴은 팅팅이지만 마음은 든든♡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행사해주세요~~!”(시크릿 송지은)6·4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맞아 스타들도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며 팬들에게 투표를 권유하고 나섰다.

톱스타 이효리와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은 나란히 이날 오전 9시께 트위터를 통해 사진과 함께 투표소로 향하는 길임을 밝혔다.

요즘 ‘으리(의리)’로 큰 인기를 누리는 배우 김보성은 이날 오후 4시께 투표를 마친 후 연합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아직 투표 못 하신 분들이 빨리 투표소로 뛰어가길 바란다. 으리로 투표합시다!”라고 외쳤다.

MC 서경석은 오전 8시께 트위터를 통해 “방금 나와 가족을 위해 투표로 응원했습니다. 여러분도 응원하실거죠? 밖에 아직 나오지 않으신 분들 오늘 날씨 궁금하시죠? 한마디로...투표하기 딱~~~좋은 날씨에요^^”라는 글을 올렸다.

서경석은 투표한 직후 SBS의 선거방송에 참여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명선거 홍보대사인 그는 이날 온종일 방송중계차를 타고 돌아다니며 민심을 듣고 투표를권유했다.

서경석과 함께 MBC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는 탤런트 류수영도 “신성한 권리는 행사할 때 비로소 의미와 힘를 갖게 됩니다. 투표하기 좋은날 입니다”라는 트윗으로한표 행사를 권했다.

개그우먼 김영희도 투표소를 찾은 사진과 함께 “투표하러 갑시다!!!!!!”라는 글을, 그룹 방탄소년단도 “저희도 소중한 한표 투표하고 왔습니다!”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렸다.

슈퍼주니어의 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했냐? 투표하는 내 눈빛 왜 이렇게 아련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고, 원더걸스의 예은은 트위터에 “투표하고 가족들이랑 밥먹고 돌아갑니다~ 인증샷은 없고 핑크공주가영이ㅋㅋ”라며 자신의 어린 조카 사진을 올렸다.

2AM의 조권은 인스타그램에 “투표하고 연습가는길입니다 :-) ! 오늘 소중한 한표! 투표로 응원하세요 ~!”라고, 레인보우의 지숙은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하고 왔지숙! 집에 내려오니 가족끼리 오손도손 밥먹는 즐거움까지♥ 투표로 여러분의 소중한 권리!! 오늘 행사하세요~”라고 트위터에서 밝혔다.

이들 외에도 가수 이적, 방송인 전현무, 영화감독 김조광수, 걸그룹 달샤벳 등도 트위터를 통해 투표 인증샷 대열에 합류했다.

(서울=연합뉴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보는 기사

‘의인 김재규’ 옆에 섰던 인권변호사의 회고록 1.

‘의인 김재규’ 옆에 섰던 인권변호사의 회고록

‘너의 유토피아’ 정보라 작가의 ‘투쟁’을 질투하다 2.

‘너의 유토피아’ 정보라 작가의 ‘투쟁’을 질투하다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억대 선인세 영·미에 수출…“이례적” 3.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억대 선인세 영·미에 수출…“이례적”

노래로 확장한 ‘원영적 사고’…아이브의 거침없는 1위 질주 4.

노래로 확장한 ‘원영적 사고’…아이브의 거침없는 1위 질주

9년 만에 연극 무대 선 김강우 “2시간 하프마라톤 뛰는 느낌” 5.

9년 만에 연극 무대 선 김강우 “2시간 하프마라톤 뛰는 느낌”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