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이 내일배움카드 가 있으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실무 과정 ‘디지털 마케팅 챌린저스’ 교육생을 모집 한다.
‘디지털 마케팅 챌린저스’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경영 학적인 트렌드와 실제 기업 사례, 현업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 가이드를 제공한다. 브랜딩부터 성과 분석 까지 마케팅 초심자에 맞춘 디지털 마케팅 실무 A to Z 커리큘럼으 로 구 성했다.
현업 마케팅 전문가와 교수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강사진이 가장 최신의 디지털 마케팅 사례를 전해주며, 틱톡 등에서 근무하는 실무자 인터뷰를 통해 생생한 팁 도 얻어갈 수 있다.
직장인 수강생 이진경씨는 “실제에 가까운 마케팅 강의라 매우 유익했고, 특히 현직 마케터가 들려주는 실사례를 통해 직접 배우고 느낄 수 있어 좋았다”며 “마 케팅을 시작하는 이들이나 마케팅 트렌드를 배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본 과정은 강의장에 출석할 필요 없이 온라인·모바일 수업으 로 진행된다. ‘ K-디지털 기초역량 훈련’ 제도를 통해 교육비가 지원되는 과정으로, 내일배움카드만 있으면 50만원 상당의 교육비가 전액 무료다. 더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www.hu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휴넷 에서 제공한 정보기사로 한겨레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