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커뮤니티, 호사랑. 자료 제공 : 호사랑
호사랑 학비보상제도로 호주워킹홀리데이, 필리핀연계연수 저렴하고 실속있게
청년 실업이 해가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4월 청년 실업률은 8.7%로 조사됐다. 2009년 8.0%, 2010년 8.4%를 기록했으며 전해에 비해 0.4%가 또 오른 것. 올해 4월의 전체 실업률은 3.7%로 고용사정은 좋아지고 있지만 청년실업률은 그 두 배다. 극심한 취업난으로 취업예비생과 대학재학생은 기업에 알맞은 인재상을 구현하기 위한 스펙 쌓기에 몰두하고 있다. 그 중 영어가 스펙의 최고점을 차지하고 있다.
취업예비생들은 영어실력을 위해 어학연수를 준비하지만 많은 비용을 감당하기 어려워 중도포기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를 위해 호사랑(대표 이동일, http://cafe.daum.net/lovesydney)에서는 '이달의 스페셜 학교'와 '최저학비보상제' 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예비 유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저학비보상제는 유학업계 최초로 실시한 제도로 '고객이 구입한 상품과 똑같은 상품을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면 그 차액을 즉시 현금으로 돌려주는 것'을 말한다.
'이달의 스페셜 학교’는 매월 4곳의 어학연수원을 호사랑이 추천, 등록하는 회원에게 비용을 할인해 저렴하게 호주어학연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이다. 이달의 스페셜 학교는 회원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 제도다.
호사랑은 '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란 의미로 포털 사이트 '다음’의 신뢰받는 호주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커뮤니티다. 호주 어학연수 뿐 만 아니라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연계연수를 취급하고 있다. 호사랑에서는 유학전문상담원의 1:1 맞춤 상담, 유학 컨설팅, 연수 패키지, 학비 절감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월 비자 무료 대행 서비스, 무료 항공권 지급 등의 상품을 내걸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호사랑은 회원맞춤상담으로 알맞은 호주유학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비용절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자료 제공 : 호사랑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