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니아 공식 협찬 받은 최고의 사랑 화제, 자료제공 : 티타니아
드라마 속 티타니아 제품을 찾아 댓글 남기면 티타니아 제품 증정
MBC드라마 ‘최고의 사랑’이 시청자로부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 속 주인공 독고진(차승원)의 말투, 코믹한 표정과 구애정(공효진) 사랑스러움은 최고의 앙상블이라는 평이다. 극 중 배우들의 패션이 연일 화제가 되면서 독고진의 욕실 용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독고진의 욕실 장면에서 선보인 것은 프리미엄 독일 풋케어 브랜드 ‘티타니아’으로 풋 케어라는 단어 조차 생소했던 오래 전부터 현재까지 토탈케어 브랜드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특히 발냄새, 땀, 가려움 등 트러블 케어 전문라인은 소비자에게 소개된 이후 ‘최고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풋크림, 발각질제거 등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에 따라 제품이 세분화되어 있고 꾸준하게 사용하면 트러블을 개선시키면서도 자극없고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집에서도 건강하고 손쉽게 풋케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발샴푸, 발톱영양제, 발각질제거기, 풋버터 등이 있다. 전국 95개의 올리브영 매장과 현대백화점 온라인쇼핑몰 티타니아몰에서 만날 수 있다.
카푸스&티타니아는 최근 드라마 최고의 사랑 협찬 기념 ‘드라마 속 티타니아&카푸스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30일까지 ‘최고의 사랑’ 속 티타니아와 카푸스 제품을 찾아 댓글을 남기면 매주 3명을 추첨, 협찬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티타니아와 함께163년 전통의 유럽 비누명가 브랜드인 ‘카푸스’는 ‘최고의 사랑’ 공식협찬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갈수록 올라가는 기온으로 신발 속에 땀이 걱정이거나, 식당에서 신발을 벗는 것을 꺼려진다면 티타니아에 주목해보자.
* 자료 제공 : 티타니아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