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보보스pc방
‘보보스pc방’의 가맹본부인 (주)다온이노베이션에서는 자사 가맹점들의 영업력 향상과 매출 증대를 위하여 기존의 기다리는 영업에서 탈피하여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어필하고 찾아가는 마케팅을 통하여 가맹점을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밝혔다.
기존 pc방들은 대부분의 홍보를 매장의 외부 간판에 절대적으로 의지하고 있는 상황이며, 앞으로 도시미관 정비 및 간판 정비들을 통하여 이전과 같이 화려한 간판, 사인 물 설치 및 전단지 등을 사용하기가 어려워 질것이라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보보스pc방에서는 매월 진행되는 명품이벤트를 통하여 축적된 실제 방문 고객들에게 정기적이며 지속적인 SMS문자 발송 및 정보 전달을 통하여 가맹점과 방문 고객과의 유대감 향상과 이목 집중을 통하여 재방문율 향상을 통해 매출 및 수익률 향상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기존 pc방 프랜차이즈의 경우 오픈이후 단순한 A/S에만 치중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였지만, 보보스pc방의 경우에는 A/S는 물론 가맹점의 영업 및 마케팅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신규창업자는 물론 기존 가맹점주들 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국의 수많은 PC방들 중에 내 매장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고 고객과의 관계를 보다 돈독하게 이어주는 보보스pc방의 적극적인 차별화 전략은 경쟁pc방과의 확연한 경계를 짓는 명품 PC방과 대박 매장을 만드는 보보스pc방만의 확실한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으로 피씨방 창업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보보스pc방에서 시행되는 가맹점 지원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보스피씨방홈페이지(http://www.bobospc.co.kr) 및 전국 대표번호 1644-2250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보보스pc방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자료제공 : 보보스pc방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