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상큼발랄 한자매(한가인-한효주)’, 스마트한 육상의 매력에 빠지다!

등록 2011-06-07 10:34

자료제공 : 삼성전자
자료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국내 정상급 스타들이 올 여름 달구벌을 뜨겁게 달구기 위해 한 마음으로 뭉쳤다.

삼성전자는 2011 대구육상세계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전국민적인 응원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론칭하고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는 삼성전자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톱스타들이 이번 대회와 국가대표 육상선수들을 소개하고 응원하는 영상을 통해 전국민이 서포터즈가 되어주길 희망하는 국민 참여형 응원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는 캠페인 론칭 기자간담회 현장에서 1차 영상을 공개했다. 1차 영상의 주인공은 삼성 하우젠 버블샷 모델 한가인과 삼성카메라 모델 한효주이다. 이들은 상큼한 미소와 함께 국민들에게 육상과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의 시작을 알렸다.


삼성 하우젠 버블샷 모델 한가인은 도전을 멈추지 않는 국내 육상선수들을 응원하는 미모의 나레이터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자신을 넘어선 기록도전에 굵은 땀방울을 흘리는 국내 육상 선수들을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소개한 그녀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며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삼성카메라 모델 한효주는 응원영상에서 그녀만의 파파라치컷을 공개했다. 그녀는 창던지기 국가대표인 박재명 선수의 뒤를 쫓는 깜찍한 파파라치의 모습을 연출하며 상큼한 미소를 선보였다.

한편 삼성전자는 한가인, 한효주 편에 이어 삼성전자 브랜드 모델들의 개성을 담은 응원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의 응원영상은 삼성전자 소셜 미디어 채널 및 포털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다음 TV팟(http://j.mp/mPKuBV)에서는 응원 댓글 달기, 동영상 스크랩하기 등의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이번 대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고 육상경기의 매력과 재미를 국민들에게 알린다.

* 자료 제공 : 삼성전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