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컨섹
전세계 유일 전도성 섬유재질 팁 적용. 필스타일러스
손가락이 두꺼워 스마트폰 쓸 때 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터치하기 불편해서 긴 손톱을 잘라야만 했던 여성들에게 터치펜 사용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사항. 뿐만 아니라 터치스크린을 통해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이 옮겨진다는 점을 생각하면 개인위생을 위해서도 터치펜 사용은 빠질 수 없는 권장사항이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사용자가 늘어감에 따라 터치펜 역시 인기상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그 가운데 눈길을 끄는 상품은 컨섹이 출시한 필스타일러스.
이 제품은 기존의 다른 터치펜들과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고무재질 팁을 주로 사용하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전세계 유일의 전도성 섬유재질 팁을 사용했다. 전도성 섬유재질 팁은 스크린과의 밀착감이 뛰어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큰 장점은 오랜 시간 사용해도 마모되는 일이 없어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기존 고무팁 터치펜은 재질의 특성상 장시간 사용시 닳거나 온도변화에 민감해 더울 때는 찢기고 추울 때는 딱딱해 지는 현상으로 사용 시 불편함이 있었다. 필스타일러스는 온도변화에도 전혀 영향 받지 않는다. 20여가지 신뢰성 테스트를 통과, 국내특허 및 해외특허 출원 중에 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역시 20~30대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현재 옥션(검색창에 CONSAC)을 비롯한 후추통, 박스앤캔, 1300k 등 각 종 디자인제품 판매 샵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동종 타제품보다 저렴하다. 컨섹측은 필스타일러스 출시에 발맞추어 6월 10일부터 20일간 T-WORLD(www.tworld.co.kr) 에서 운영하는 체험존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문의 ] 컨섹 / 070-8818-7927 * 자료 제공 : 컨섹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제품문의 ] 컨섹 / 070-8818-7927 * 자료 제공 : 컨섹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