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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라이더, 공격적 프랜차이즈 확대 ‘눈길’

등록 2011-06-29 13:48수정 2011-06-29 15:07

글로벌 초본 건강식품 기업 썬라이더, 자료제공 : 썬라이더
글로벌 초본 건강식품 기업 썬라이더, 자료제공 : 썬라이더
유명 백화점/대형마트 등에도 가맹점 지속적 증가
건강에 유익한 식물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썬라이더가 프랜차이즈 사업망을 계속 늘려가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서고 있다.

지난 2009년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한 썬라이더는 초본(草本, 허브)을 주원료로 250여종의 건강식품과 기능성 식품, 기초 화장품, 색조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생활용품을 판매, 큰 호응을 얻으며 사업 시작 1년만에 약 100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오픈했다.

특히 썬라이더는 지난해 8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중앙일보가 후원한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사업경쟁력 조사'의 '건강식품 및 화장품 전문 브랜드 부문'에서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썬라이더는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강원, 대전/충청, 대구, 울산, 부산, 경상, 광주/전라 등 전국적으로 약 120개의 가맹점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3월에는 논현동 사옥에 첫번째 회사 직영점인 '썬라이더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열며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 썬라이더는 최근 서울 동작구 사당동과 관악구 봉천동, 광주광역시 동구 학동,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수원 영통구 영통동에 가맹점을 신규 오픈한데 이어, 뉴코아 강남점에도 가맹점을 열며 공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썬라이더는 유명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에 신규 가맹점을 늘려가는 한편,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식물성 초본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예비 창업자와 소비자들의 신뢰 구축에 앞서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썬라이더는 최근 가맹점 오픈 이벤트의 일환으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7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썬라이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썬라이더 홈페이지(www.sunrider.com)나 블로그(http://blog.naver.com/srgarden)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 자료 제공 : 썬라이더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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