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자연담은 화장품 시크릿키 ‘지구사랑 벽화그리기 행사’ 참여

등록 2011-07-04 09:44수정 2011-07-19 18:31

자료 제공 : 시크릿키
자료 제공 : 시크릿키
20년 된 성북역 육교 벽면에 친환경 벽화 그림으로 지구와 공존하는 ‘에코뷰티’ 실천 다짐
제품 판매시 적립된 1%를 환경 기부금으로 사용하는 ‘그린리프(Green Leaf’) 캠페인’ 전개
자연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는 노원구와 함께 ‘성북역, 내가 그린 우리동네 벽화그리기’ 행사를 후원 및 직접 참여를 통해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노원구 주민 450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달 18일 열린 벽화그리기 행사는 ‘지구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는 주제로 지구 온난화, 기후변화 등에 대응하는 녹색생활 실천 내용을 담아 노후화된 성북역 육교를 재단장, 주민들에게 환경변화에 대한 심각성을 인식시키는 계기가 됐다.

자연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는 노원구의 벽화그리기 행사에 적극 동참하기로 뜻을 모아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주민과 함께 벽화그리기 행사에 붓을 집어 들었다.

단순한 환경보호라는 구호를 넘어 주민과 시크릿키의 개성이 넘치는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이 벽화에 그대로 표출되었다.


시크릿키는 지구를 위해 할 수 있는 ‘에코뷰티’를 다음과 같이 벽화그리기에 표현 했다.

1. 재활용할 줄 아는 당신이 진짜 훈남, 훈녀!
2. 제품포장이 최소화된 에코화장품을 사용해요!
3. 지구와 나를 생각한 친환경적인 제품을 사용해요!
4. 얼굴과 지구는 예쁘게 가꿔요!
5. 시크릿키는 ‘Green Leaf 캠페인’을 실천합니다!
(고객의 제품 구매시 1%을 적립해 환경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됩니다.)

노원구와 주민, 시크릿키의 열정이 모여 20년 세월을 간직한 빛 바랜 콘크리트 육교가 이틀 만에 알록달록한 녹색교육장으로 재 탄생했다.

시크릿키는 국내 달팽이크림을 처음으로 출시한 이후 최근 달팽이라인, 봉독화장품, 머리 빨리 자라는 샴푸로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까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다.

최근 국내1위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과 손잡고 70%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1만 2000여장의 쿠폰을 단숨에 판매, 행사가 끝난 지금까지도 고객들의 앵콜이 이어지고 있는 등의 호응을 얻고 있다.

* 자료 제공 : 시크릿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