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예민하고 끈적이는 여름-가벼운 수분팩으로 각질, 피부진정, 화이트닝까지 한번에

등록 2011-07-08 14:48

자료 제공 : 리크리
자료 제공 : 리크리
뜨거운 자외선에 자극 받은 예민한 건성피부, 민감성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수분팩 만한 관리가 없다. 하지만 조금만 움직이면 땀이 흐르고 두꺼운 시트로 된 마스크팩이나 마사지크림을 얼굴에 올려놓고 있자니 너무 답답하다면 화장솜과 고농축 에센스를 이용하여 수분팩을 해주면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주는 것보다 수분공급이 원활하여 건성피부와 민감성피부가 훨씬 촉촉해진 것을 느낄 수가 있다. 칙칙해진 피부와 진해진 잡티를 제거하고 싶다면 화이트닝에센스추천, 건조하고 피부진정을 느끼기 위해서는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재생에센스추천 한다.

화이트닝에센스 수분팩은 어떻게 할까?

에센스팩을 할 때에는 한가지 기능이 특화된 에센스추천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한다. 강력한 화이트닝 콤플렉스가 배합된 이지에프 슈퍼 바머 세럼(WWW.RESKIN.CO.KR)을 얇게 반으로 가른 화장솜에 적셔 기미, 주근깨, 여드름흉터가 있는 다크스팟 위에 올려 화이트닝 수분팩을 해준다면 멜라닌이 생겨나지 않도록 예방함과 동시에 피부의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미백효과를 발휘한다. 가벼운 사용감의 고농축 화이트닝에센스추천 제품으로 건성피부와 민감성피부에 보습효과를 주는 수분공급으로 각질을 잠재워 주고 피부진정까지 해주며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수분팩의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피부재생 에센스 수분팩은 어떻게 할까?

고농축 피부재생 에센스추천 제품으로 수분팩을 하고 난 후에 에센스 팩이 밀리거나 흡수되지 않고 남아 있을 수 있는데 에센스팩을 하고 난 후에는 그 부위를 꾹 눌러서 피부재생 에센스를 피부 속으로 밀어 넣는 느낌으로 흡수시킨다. 스템셀 이매직 세럼(WWW.RESKIN.CO.KR)은 인삼줄기세포가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민감성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유효 성분으로 피부가 나이 듦에 따라 생길 수 있는 주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수분팩의 역할로 수분공급과 영양공급으로 주름과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수분부족을 미연에 방지하여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에센스팩도 귀찮다면 어떤 수분팩을 해아할까?

수분팩이 일반 시트로 된 마스크팩보다 겔에 에센스팩이 결합된 트러블솔루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WWW.RESKIN.CO.KR)를 추천한다. 피부진정 및 보호하는 식물성 성분과 피부 영양성분이 고농도로 배합되어 손상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며 뛰어난 밀착력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공급 및 유효성분을 침투시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저자극성으로 민감성피부, 트러블이 심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분팩이다.

에센스팩으로 수분팩의 효과를 확실하게 늘리기 위해서는 눈가, 입가, 광대뼈주변의 잡티, 잔주름이 에센스추천 제품으로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수분팩이다. 여름철 수분팩, 에센스와 화장솜만 있으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지금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월 방문객 500만 돌파 기념으로 수분팩이 한두방울 뿌릴 수 있는 에센스뿐만 아니라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특별한 기회 놓치지 말자.

* 자료 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