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아토맨
강한 자외선, 고온 다습. 장마철의 중심에 있는 7월 아토피 피부염 때문에 고생하는 자녀를 둔 부모들의 마음은 편치 않다. 지속적으로 내리는 비 때문에 외부 활동은 힘들고, 비가 오지 않아 외출 할 경우 덥고 높은 습도 때문에 쉽게 땀을 흘리는 아이의 고통 때문이다. 유아 아토피로 고생하는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본격적인 아토피와의 전쟁이 시작된 것이다.
아토피 피부염은 성인과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에게 불편함을 주는 괴롭고 고통스러운 질환이다. 그러나 성인 아토피의 경우 어느 정도 자신을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려움을 참아가며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다. 하지만 유아 아토피의 경우 아이들은 가려움증을 참기 보다는 쉽게 손으로 긁기 때문에 피부염을 더 악화시킨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들이 겪는 고통은 더욱 커지고 그로 인해 부모들은 더 안타까울 수밖에 없다.
꾸준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면 유아 아토피의 경우 성인이 되어 아토피 질환에서 벗어날 수 있기에 다양한 예방법에 관심을 가진다. 특히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찾는 아토피 체험캠프 등 자연 친화적인 환경에서 지내며 부모들은 휴식을 아이들에게는 유아 아토피를 완화시키는 시간을 보내게 된다.
이러한 아토피 체험캠프가 좋다는 것은 많은 이들이 알고 있지만, 일회성 체험으로 끝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일회성 체험을 벗어나 꾸준한 관리를 위해 많은 부모들이 유아 아토피에 좋은 아토피 로션을 구매하여 항시 활용하고 있다. 아토피로션의 경우 주로 샤워 후 사용을 하는데 여린 아이들의 피부에 맞는 천연재료를 사용한 아토피용 제품을 선호한다.
많은 아토피 관련업체에서 다양한 종류의 아토피 치료제와 아토피 로션이 발매되어 아토피용 제품을 찾는 부모들에게 신중한 선택을 하게 만들고 있다. 그중 ㈜동양이앤피의 ‘아토맨’은 아토피 관련 특허(명칭 : 아토피성 피부 치료제 조성물 및 제조방법 10-0905437)를 보유하고 있다. 3년 숙성 천연 솔잎 추출물 성분으로 피부에 항균효과와 피부 가려움증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덥고 습한 장마철 자녀들을 아토피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노력하는 부모들에게 특허로 인정 받은 아토피 화장품은 최근 증가한 아토피 화장품 업체들 가운데 효과적인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성인 아토피와 유아 아토피 피부염에 도움을 주는 아토피로션 ‘아토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toman.kr/)와 문의전화 (080-082-7575)를 통해 알 수 있다.
* 자료 제공 : 아토맨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