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한라건설
- 브랜드타운, 지역 랜드마크로, 주변보다 가격 높게 형성
- 파주 교하신도시 한라비발디 1~4차 총 3883가구
- 한라비발디 플러스, 교통,교육,편의시설 잘 갖춰져 인기
- 파주 교하신도시 한라비발디 1~4차 총 3883가구
- 한라비발디 플러스, 교통,교육,편의시설 잘 갖춰져 인기
아파트를 선택 기준 중에 하나가 단지규모이다. 단지규모가 크면 공간 활용이 넓어진다. 녹지 공간과 조경시설도 풍부하다. 또한 상가 등 편익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아이들 놀이터, 테니스장 등 각종 체육시설, 노인정, 영화관 등이 있기도 하다. 주민 간의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므로 거래가 빈번하게 일어난다.
요즘 아파트 시장에서는 이러한 ‘브랜드타운’ 현상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정 지역을 하나로 묶는 브랜드 타운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것. 한 지역에 한 건설업체의 브랜드 아파트를 지음으로서, 수요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커뮤니티 및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수요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실제, 서울 구로동 신도림동 일대 1~7차 총 4224가구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한‘대림e편한세상’은 인근 다른 아파트의 동일 주택형보다 1억 원 이상 높은 값에 거래된다. 경기도 남양주 도농동의 ‘부영e그린타운’은 브랜드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1차~4차 5726가구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고 있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주변 새 아파트들보다도 가격이 높다.
전문가들은 “수요자들은 주택을 고를 때 통장 잘 알려진 아파트를 떠올리기 때문에 다른 아파트보다 거래가 잘 이뤄져 호황기일 때 상승폭이 크고, 불황일 때 하락폭이 적다”며 “지역의 ‘랜드마크’ 기능과 함께 커뮤니티 시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실거주는 물론 살면서 자연스레 재테크도 할 수 있는 아파트”라고 강조한다.
이에 따라 건설업체들도 불확실한 분양시장의 벽의 뛰어넘기 위한 전략으로 브랜드타운을 짓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파주 교하신도시에서도 한라건설이 총 3883가구의 대규모 브랜드타운을 형성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미 2006년 성황리에 분양했던 A15블록 한라비발디 아파트 937가구를 비롯해, 2007년 벽산과 함께 분양한 벽산한라아파트 1145가구도 지난해 이미 입주를 완료한 상태. 또한 A6블록은 978가구가 분양이 마무리 돼 가고 있다.
특히 6월 23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서는 A22블록 한라비발디 플러스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에 전용면적 59∼130㎡ 총 823가구로, 서울 접근성은 물론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면서 녹지율이 50%에 이르는 ‘친환경’ 아파트이다.
이 아파트는 우선 교통이 편리하다. 올 초 개통된 제2자유로를 이용, 서울 진입이 20분 이내로 단축된 데다 일산신도시를 거치지 않고, 서울 도심을 직접 연결하는 간선급행 버스도 운행돼 서울을 한걸음에 내달릴 수 있게 됐다. 게다가 한라비발디 단지 주변이 간선급행 버스의 시발점이 되며, 신도시 내 다른 아파트보다 도심 접근이 쉽다.
게다가 파주시는 GTX(광역급행철도), 대화역이 종착역인 3호선(일산선)을 파주 교하신도시로 연장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전문기관에 타당성 용역을 의뢰하는 등 광역교통망 확충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상업지구도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된다. 이곳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함께 교육관련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대형 할인마트인 홈플러스가 단지 주변으로 들어선다. 인근 초등학교는 물론 중학교도 가까운 곳에 세워진다.
이 아파트의 또 다른 강점은 단지 내 녹지율이 50%에 이르는 단지 ‘그린아파트’라는 점이다. 조성예정인 인근 근린공원을 비롯해, 플라자, 파크, 가든을 테마로 다양한 테마공원이 단지 내에 조성될 계획이다. 특히 약 1500㎡의 잔디광장이 조성되는데 초록이 펼쳐진 드넓은 광장에서 때때로 문화공연도 펼쳐져 가족 또는 이웃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약 1000㎡의 전나무 삼림욕장도 조성된다. 이곳에선 자연 에너지인 피톤치드(Phytoncide)를 만끽 할 수 있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도 누릴 수 있다.
왕벚나무, 이팝나무, 청단풍, 느티나무 등 4가지 테마가 있는 약2km의 산책로와 약 230m 길이의 생태수공간, 전동 옥상 녹화 등 가는 곳마다 발길이 닿는 곳마다 자연을 담은 공원을 만날 수 있어, 그린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한라건설 한라비발디 플러스는 건물 외관 설계도 차별화하였다. 나무의 선과 면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통해 건물외관을 차별화 하였으며, 남향위주의 단지배치 및 타워형 주동계획을 통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극대화하였다.
한라비발디 플러스는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최고 수준이다. 휘트니스 시설에는 체력단련을 위한 헬스공간, GX룸 외에도 실내 스크린 골프와 퍼팅장을 조성했다. 또한 유아보육시설, 실내 놀이터, 어린이문고 및 독서실 등 단지 내 다양한 보육 및 어린이 놀이시설이 조성된다. 특히 실버룸(노인정)에는 혈압, 체성분 측정 등이 가능한 헬스케어시스템을 갖춰 어르신들의 기초건강을 챙길 수 있다.
아파트 내부는 첨단시스템의 종합전시장이다. 초고속 인터넷 환경을 구축한 정보통신아파트로 무인경비시스템까지 갖춰 입주민의 안전까지 배려해 생활의 편리함과 안락함을 누릴 수 있다.
집을 비우고 외출했을 때에도 외부에서 가스·거실 조명·난방 조절을 할 수 있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갖춰진다. 에너지 절약시스템도 눈에 띈다. 이 아파트는 신생에너지를 이용해,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 녹색단지를 설계한다. 우수 재활용 시스템으로 비가 올 때 저장된 빗물을 조경수 및 기타 공용수로 활용한다. 또한 LED조명 및 태양광을 이용하는 에너지 절약형 가로등도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일산신도시 장항동 뉴코아아울렛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문의)1661-0606
* 자료 제공 : 한라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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