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히나
데님스타일로 안 되는 게 어디 있어? 연예계를 강타하고 길거리에 넘실대는 하의실종패션에서부터 칠부데님, 스키니진, 배기팬츠, 숏팬츠, 청반바지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활용도가 높은 청바지가 한 자리에 모였다. 청바지 쇼핑몰 히나(http://www.히나.com/)에서 나에게 맞는 청바지를 찾아보자.
데님스타일은 편하고 스타일 있는 느낌의 간편한 코디로 지금껏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형태로 스타일링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상반기를 강타한 하의실종 패션의 강세는 수그러들 줄을 모른다. 섹시하고 아찔한 데님핫팬츠는 하의실종패션의 최전방에서 건강미를 마음껏 뽐내게 해준다. 여름바다 휴가철에는 비키니와 함께 믹스매치하여 캐쥬얼함을 강조할 수도 있다.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착시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하의실종 데님핫팬츠를 완소아이템으로 지목하고 있다. 히나에서는 물빠진 GAG 워싱 빈티지 숏팬츠, [WASH&WASH] 스카이 블루 색상이 돋보이는 디스트로이드 핫팬츠, 구제핫팬츠, 총알데미지 핫팬츠 등으로 하의실종 핫팬츠의 디테일을 살리고 있다.
다리를 내놓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7부데님, 5부데님은 어떨까? DPSR 와펜 7부데님, 빈티지W포인트 5부데님, GAG 얼룩이 워싱 7부, GAG인디고 블루 7부 롤업 등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데님은 스타일에 따라 발랄한 캐주얼, 깔끔한 스키니7부로 활용도가 높다.
스키니진의 강세는 올해도 여전할 것으로 보여진다. 스키니진은 하이힐, 플랫슈즈, 운동화 등 어떤 신발과도 잘 어울리고 헐렁한 청바지가 결코 따라올 수 없는 섹시함을 선사한다.
허벅지 윗부분이 자루처럼 넓은 배기팬츠의 인기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배기팬츠 스타일의 데님은 발목까지 오는 가죽 부츠와 잘 어울린다. 요즘에는 기존의 배기팬츠에 비해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의 통이 지나치게 크지 않으면서 종아리 부분이 스키니진처럼 다리에 꼭 맞는 '세미 배기팬츠'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에 따라 각양각색의 컬러와 핏의 청바지로 표현하고자 하는 스타일을 다양한 연출로 가능케 하고 있다. 특히나 다리 라인을 슬림 하게 잡아주는 청바지는 섹시한 스타일로, 워커나 부츠와 코디한 청바지는 시크한 스타일로, 어그나 스니커즈와 함께 코디한 청바지는 귀여운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히 사랑을 얻는 청바지 패션이다.
1년 365일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나 사랑 받는 패션 스타일, 청바지패션은 활동성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여름이면 워싱의 시원함과 찢어진청바지, 구제청바지로 더욱 더 열띤 사랑을 받는다. 스키니진, 일자데님, 블랙진, 프리미엄 진, 빈티지 데님 등 다양한 스타일의 청바지들은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면서도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해 많은 장소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 자료 제공 : 히나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자료 제공 : 히나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