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VTCKorea
VTC 코리아는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성하>(이하 웹삼국지)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웹삼국지>는 공식 홈페이지뿐 아니라 'Daum 게임' <웹삼국지> 홈페이지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다음 회원이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서비스 동의 후 웹삼국지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웹삼국지>의 'Daum 게임' 런칭기념으로 초보자 임무를 달성한 모든 주군을 대상으로 찬란한 선물주머니와 희귀한 선물주머니 각 1개 + 10000원 상당의 게임머니(점권)을 특별 상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패드 2, 날개 없는 선풍기, 포드 mustang RCT 7.0 자전거, 최훈의 삼국전투기 세트, Arc Touch 마우스, 버거킹 와퍼 세트 등의 푸짐한 상품을 준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웹삼국지>는 삼국지 스토리 기반의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뛰어난 전략적인 요소와 방대한 콘텐츠로 다양한 전술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웹삼국지>는 널리 알려진 고전인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가볍고 속도감 있는 퀘스트로 게임 진행이 쉽게 구성되어 있고, 웹게임임에도 뛰어난 그래픽으로 구성된 게임화면과 차별화된 육성 및 전쟁 시스템이 특징이다.
등용 가능한 6천여 명의 장수들로 꾸며지는 방대한 콘텐츠와 광활한 맵을 바탕으로 대규모 전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차별화된 군영 확장으로 색다른 도시 육성의 즐거움을 제공하며 높은 능력을 가진 삼국지 속 명장들을 직접 등용하여 게임을 즐기는 등 다양한 콘텐츠에 따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VTC 코리아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