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컨섹(CONSAC)
- 전세계 유일 전도성 섬유재질 팁 적용.
- 돌풍의 주역 필스타일러스, 출시 한 달 만에 완판
- 돌풍의 주역 필스타일러스, 출시 한 달 만에 완판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사용자가 늘어감에 따라 터치펜 역시 인기상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그 가운데 출시 한 달여 만에 전 물량이 동이 날 정도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컨섹(CONSAC)이 내놓은 신소재 터치펜 '필 스타일러스(Pill stlyus)'가 바로 그것.
이 제품은 기존의 다른 터치펜들과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고무 및 실리콘 재질 팁을 주로 사용하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전세계 유일의 전도성 섬유재질 팁을 사용했다. 전도성 섬유재질 팁은 스크린과의 밀착감이 뛰어나고 마찰계수를 최소화하여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큰 장점은 오랜 시간 사용해도 고무 팁과 비교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기존 고무팁 터치펜은 재질의 특성상 장시간 사용 시 닳거나 온도변화에 민감해 더울 때는 찢기고 추울 때는 딱딱해 지는 현상으로 사용 시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반해, 필스타일러스는 온도변화에도 전혀 영향 받지 않는다. 또한, 각 종 17가지 신뢰성 테스트를 통과하고 국내특허 및 해외특허 출원해 보유하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 색감의 디자인은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20~30대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뿐만 아니라 환경유해물질 검사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터치스크린을 통해 옮겨지는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에 대해서도 안심이다.
컨섹 측은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현재 필스타일러스 버전 2를 출시하였으며, 옥션 등 각종 오픈 마켓과 바보사랑, 1300K 등 디자인 상품전문 판매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그리고,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폰 4G 및 갤럭시 S2의 보호필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문의 : 전략기획팀 bryan@consac.co.kr / 070-8818-7927
* 자료 제공 : 컨섹(CONSAC)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