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신생 10원경매 베이플, 나에게도 저가낙찰의 행운이?

등록 2011-07-27 16:24

자료제공 : 베이플
자료제공 : 베이플
10원경매 저가낙찰 되는 사람만 된다? 아니다. 신생 10원경매 베이플(http://www.bayple.com/)에서는 경매 입찰에 참여한 회원들이 10원경매 저가낙찰의 쏠쏠한 재미를 알아가고 있다.

텐베이, 제로옥션, 예스베이, 대박베이, 럭스텐 등 국내에 자리잡고 있는 10원경매사이트 이후 후발주자로 10원경매사이트를 오픈한 베이플은 믿을 수 있는 10원경매,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저가낙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최대한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가 낙찰의 기쁨이 있는 10원경매! 한 번 입찰할 때마다 10원씩 올라가기 때문에 10원경매는 해외에서 페니 옥션(benny auction)이라고도 한다. 국내에 도입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10원경매에서 저가낙찰을 받고 그 매력에 반한 입찰자들은 10원경매에 점점 요령이 붙고 있다. 때문에 10원경매의 명과 암이 갈리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피해를 없애기 위해서는 10원경매사이트 자체의 노력과 이용하는 유저들의 노력이 합쳐져야 한다.

신생 10원경매 사이트는 저가낙찰을 받기 쉽다. 회원이 적은 만큼 경쟁률이 적기 때문이다.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입찰자들이 많이 몰리고 경매에 나온 물건의 입찰가격은 높아진다. 신생 10원경매사이트 베이플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대부분의 입찰품목이 저가낙찰로 고객들에게 기쁨을 주는 동시에 ‘이러다가 망하는 것 아니야?’하는 걱정을 동시에 안겨주는 정직한 10원경매 사이트다.


현재 베이플에서 경매가 완료된 상품들의 낙찰가는 최저 10원부터 시작된다. 대부분의 경매물품이 99%에 가까운 SAVE율을 보여주고 있어 낙찰자를 황홀하게 해주는 것이다.

경매이벤트에서 입찰시 베이골드는 1개당 10원으로 입찰하며 눈치껏 경매에 잘만 입찰하면 최대 99%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째깍째깍 시간 가는 소리와 입찰을 할까 말까 눈치게임보다 더한 스릴로 저렴한 쇼핑에 스릴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 있다.

신바람 나는 10원 경매는 베이플이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선보이는 쇼핑이벤트다. 다소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는 쇼핑에 스릴을 더한 것이다. 성공적인 경매를 한 고객은 최고 99%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운아가 된다.

외장하드를 낙찰 받은 한 회원은 “이번에 낙찰 받은 건 적립 받은 캐쉬로 베이골드 사서 득템했어요. 가지고 있던 베이골드 다 자동으로 걸어놓고 아침에 출근했는데 10개만 사용하고 낙찰되었네요. 아직도 골드가 남아있어 다른 것도 찔러봅니다.”라며 10원경매의 재미에 푹 빠져있음을 보여줬다.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는 쇼핑몰 베이플(bayple)은 bay(항만) + people(사람)의 합성어로써 인터넷 쇼핑하는 사람들의 공간을 의미한다. 나의 운은 어느 정도일까? 최대 99%까지 가격절감을 할 수 있는 베이플 10원경매에서 나의 행운을 시험해보자.

* 자료 제공 : 베이플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