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산페스티벌 티켓 쿠팡에서 50% 할인 판매. 자료 제공 : 낙산페스티벌
최고의 뮤지션과 함께하는 '2011 낙산비치썸머파티 낙산페스티벌'
크라잉넛, 노브레인 등 친숙한 인기 록 밴드는 물론 국민악동 DJ DOC, 김태우 등의 인기 가수들과 DJ KOO, DJ바람 등 정상급 실력을 가진 DJ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2011 낙산비치썸머파티 낙산페스티벌’이 낙산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오는 8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페스티벌 2일권 155,000원/1일권 88,000원의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인 2일권 77,500원/1일권 44,000원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8일 날 마감되었으나 고객의 요청에 의해 연장되어 8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2011 낙산 비치 썸머파티 낙산페스티벌’을 친근하고 유명한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파티 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축제는 첫 날인 5일에는 방송인 LJ이주연의 사회로 비키니 콘테스트, 섹시 댄스경연대회, 맥주 섹시하게 먹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DJ DOC, UV, 노브레인, 크라잉넛, 노라조, 45RPM, 올라이즈밴드, 현진영 등 인기가수의 공연이 이어진 뒤 DJ KOO, DJ바람, DJ춘자, DJ염따 등이 참여하는 DJ클럽타임도 마련되어 있다.
축제 둘째 날인 6일에는 참여 이벤트와 더불어 리쌍, 데프콘, 양동근, 마이티마우스, 김태우, 클로버, 트윈스 등의 인기가수 공연이 이어진다. 새벽에는 백엔포스 DJ pumkin, DJ son, primary, DJ wegun, host MC yumdda 등이 참여하는 DJ클럽타임이 진행된다.
낙산페스티벌 관계자는 “지난해 위크앤티에는 4만 여명의 마니아들로 가득 차 그 열기가 대단했었는데, 올 낙산페스티벌도 뮤지션들의 공연 후, 새벽 1시부터 아침까지의 DJ클럽타임이 열어 그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올 여름, 전국 최고의 여름 축제 ‘2011 낙산비치썸머파티 낙산페스티벌’의 열기 속에서 뜨거운 여름밤을 보내는 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aksan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낙산페스티벌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