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눈가 주름케어의 스페셜 원 라라베시 2세대 아이크림 콜라겐펄 런칭 파격이벤트!

등록 2011-08-09 09:36

자료 제공 : 라라베시
자료 제공 : 라라베시
우리의 눈은 하루 평균 몇번 깜박일까요? 100번,1000번 정답은 만번, 우리의 눈가는 하루 평균 무려 만번 깜박거립니다. 이로인해 눈가 피부는 더욱더 지치게 되고 주름이 없던 눈가에는 잔주름이 생기고 이어 굵은 주름으로 자리잡게 된다. 안타깝게도 눈가 주름은 노화의 신호탄과 같다. 눈가 주름을 관리하는 것이 안티에이징의 시작이다. 온라인에서 눈가주름을 집중 관리하는 아이크림 콜라겐펄 리프팅 스페셜 원이 런칭과 함께 사전이벤트로 화제이다.

라라베시 콜라겐펄은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눈가주름케어 성분인 아데노신과 피부탄력의 대명사로 불리는 콜라겐, 그 중에서 작은 입자로 효능이 뛰어난 마린콜라겐이 함께 함유되어 지치고 잔주름이 생기는 눈가를 집중 관리한다.

뿐만 아니라 눈가 다크서클까지 케어하기 위해 진주추출물이 주요성분으로 자리잡고 있어 진정한 리얼 아이 안티에이징으로서 눈가 노화로 고민중인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만명의 아이크림으로 화제가 됐던 퍼플 아이크림의 2세대 버전으로 리푸팅 활성화 포인트로 아이크림의 진화가 되었으며 8월 17일 정식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런칭 이벤트에서는 300명 한정으로 1+1 만원의 행운찬스를 진행 한다고 말했다.


디지털 YTN상반기 브랜드대상 화장품부문을 수상하기도 한 라라베시는 오픈마켓 지마켓에서 8월 1일 남극빙하 에센스가 1위를 하는 등 화제의 연속인 뷰티아이템이다.

이번 런칭이벤트는. 라라베시 공식쇼핑몰(www.lalavesi.com)과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전화주문은 070-4142-6240로 하면 된다.

자료 제공 : 라라베시
자료 제공 : 라라베시

* 자료 제공 : 라라베시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