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투잡족을 위한 온라인 재택알바업의 선두기업, (주)퍼스트드림

등록 2011-08-09 09:43

자료 제공 : (주)퍼스트드림
자료 제공 : (주)퍼스트드림
주된 직업 외에 부업을 가진 ‘투잡족’이 점차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직장인 중 18.2%가 투잡족으로, 다섯 명 당 한 명이 투잡족인 셈이다. 이는 지난해 동기대비 투잡족의 비율이 15.5%로 조사된 것과 비교하면 2.7% 가 늘어난 수치다. 또 2008년에는 12.9%로 집계된 바 있어, 투잡족의 비율은 2년간 5% 넘게 꾸준히 증가해왔음을 보여준다.

‘투잡족’이란 경제적인 이유나 취미 활동을 위해, 본래의 직업과 부업을 함께 병행하는 두 개의 직업을 가진 사람을 이르는 말이다. 근래 주 5일제 근무 형태가 확산되고 경기 침체로 인한 고용 불안이 심화되면서 투잡족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들이 부업을 고르는 가장 큰 기준을 살펴보면 39.5%는 시간대가 알맞은지를 고려한다하고, 다음으로 19.5%는 내가 할 수 있는 분야의 일인지를 고려한다고 답하고 있다.

투잡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이 두 가지 요건을 모두 만족하는 직종이 있으니, 바로 (주)퍼스트드림(대표 김창식 http://www.fd.go5.kr)의 재택알바가 투잡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주)퍼스트드림은 2004년에 설립된 온라인 재택알바 전문업체로, 오프라인의 영업 시스템을 온라인시장에서 개척하여 온라인 재택알바업의 불신을 종식시키는데 이바지 하였다. 현재 온라인 재택알바업의 선두기업으로써 각종 언론사 보도 및 브랜드대상 선정, 특히 지난 상반기에는 [2011년 상반기 Digital YTN E-BIZ 브랜드대상] 생활 구인․구직 부문을 높은 점수로 수상하는 등. 인지도와 신뢰도,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 (주)퍼스트드림은 탄탄대로를 걸으며 창립 8주년을 맞이하였다.

자신이 원하는 결과가 만들어지기 위해서는 그 노력의 과정이 있는 것이며, 그 시작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바로 (주)퍼스트드림이 추구하는 경영철학이다. (주)퍼스트드림은 온라인 시장의 혁신기업으로서, 재택부업을 원하는 모든 이들의 생활에 보탬이 되어주고자 무한 경쟁시장인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일을 할 수 있도록 획기적이며 독창적인 혁신경영시스템을 개발하였다. 일반적인 판매․구매 방식에서 벗어나 자신의 노력으로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것이다.

자료 제공 : (주)퍼스트드림
자료 제공 : (주)퍼스트드림

(주)퍼스트드림에서 개인이 맡는 업무는 재택알바 관련 일자리 정보를 알리는 홍보업무이며, 발생된 문의자를 회사에 전달만 해주면 된다. 나머지 상담, 계약, 개통, 관리 업무는 사내 업무의 세분화를 통해 이루어지며, 회사에서는 개인의 실적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온라인을 통한 재택알바는 출퇴근이 없고, PC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서든 활동이 가능하여 대학생, 주부, 직장인들이 부업으로 선호하는 직종이다. ‘투잡’이 확산되고 있는 오늘에는 더욱 각광받는 분야이지만, 그 특성상 안정성이나 지속성을 보장받기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었다. (주)퍼스트드림은 이러한 단점을 자사만의 혁신경영시스템으로 재택알바를 체계화하는데 성공하였으며, 안정성을 보장하면서 상호 발전을 추구해와 더욱 믿을 수 있다.

현재 (주)퍼스트드림은 회원들을 관리하는 50~60여명의 직원이 상담부, 개통부, 판매영업부, 법무부, 홍보지원부, 쇼핑몰운영부로 세부화 되어 업무에 효율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이러한 1:1영업시스템을 통한 실적제 수당체계는 본인의 노력에 따라 본인의 원하는 수익을 벌어갈 수 있는 장점이 되며, 자투리시간을 활용하기에 더욱 매력적으로 꼽힌다. 또한 (주)퍼스트드림은 매월 고수익 발생자 1~10위를 팝업으로 공개, 확인 가능하도록 하며 투명하고 정직한 운영을 하고 있다.

8년의 시간동안 항상 소비자들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발전해온 (주)퍼스트드림은 소비자나 고객으로써가 아닌, 본인 스스로가 주인이 되어 만들어가는 회사로서 많은 사람들과 믿음으로 함께하고 있다.

재택업무로써 출퇴근이 없으며, 자신의 개인사정과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업무가 가능한 곳, 실적제와 지원시스템으로 초기비용이 없으며 고수익발생을 가능하게 한 (주)퍼스트드림. 일반적인 재택알바 업체들과 차별화되어 국내 재택알바의 안정화, 정착을 가능하게 한 (주)퍼스트드림에서 성공적인 투잡을 꿈꿔보자.

* 자료 제공 : (주)퍼스트드림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