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티비아일랜드
지난 7월 27일 건축심의가 가결된 춘천시 서면 위도에 추진중인 비티비아일랜드 프로젝트에 객실 복도 벽을 뚫고 설치되는 실내 스키슬로프가 설계되어 관련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규모 객실이 대형 실내 파도풀과 다양한 어트랙션을 뫼비우스의 띠 모양으로 감싸 안듯 설계된 버즈아일랜드는 객실과 테마파크의 경계를 없애 객실 복도에서 바로 스키슬로프를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원통형 튜브스키슬라이드를 선보인다.
365일 이용이 가능한 원통형 스키슬라이드는 지상 6층과 4층 객실 복도에 설치된 스키라운지에서 출발하여 건물을 원형으로 끼고 돌면서 지하4층 스노우파크까지 연결된다. 원통형 곡선 구조로 설계되어 실내스키장임에도 불구하고 야외스키장에서도 느낄 수 없는 아찔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어 국내 스키와 보드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9월 착공 예정인 비티비아이랜드는 연면적 682,389㎡에 달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로 실내 테마파크와 콘도를 한 공간에 연출한 버즈아일랜드와 개별요트 정박장을 갖춘 럭스아일랜드, 대규모 요트 정박장을 갖춘 퀄즈아일랜드 호텔까지 세가지 테마로 2013년에 준공 예정이다.
* 자료 제공 : 비티비아일랜드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 자료 제공 : 비티비아일랜드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