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숙성생맥주 전문점 켈러, 자료제공 : ㈜주가람F/C
입고 즉시 저장고에 보관, 저온 숙성으로 신선한 생맥주 맛 유지해
한국의 음주문화는 IMF 시대를 겪으며, 식사와 술을 한번에 해결하고 가격대비 만족을 추구하는 ‘실속형 소비’로 전환됐다. 최근에는 ‘웰빙’ 트렌드까지 반영되어 항균, 살균 맥주까지 속속 출시되며, 건강까지 챙기면서 마시는 시대가 되었다. 이에 생맥주 전문점을 창업하려는 이들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생맥주 창업 시 매출에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생맥주 맛을 꼽았다. 반면 생맥주 창업 시 가장 불만인 요소로 꼽은 것은 가맹본부의 사후관리로 나타났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생맥주 창업시장의 새로운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주가람F/C’(대표 이상인, www.kellerhof.co.kr)의 ‘켈러’맥주가 그 주인공. 창업시장 돌풍의 주인공 ‘켈러’맥주에 대해 알아보자.
◆ '켈러‘ 생맥주의 가장 큰 경쟁력은 무엇인가?
- 생맥주 집이라면 생맥주의 맛이 가장 중요하다. ‘켈러’ 생맥주의 저온 숙성 저장 장치에서 2∼3일간 숙성된 생맥주는 맥주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이 유지되고 온도까지 적절하게 맞춰 신선한 맛을 제공한다.
이에 ‘켈러’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저온 저장고에서 바로 사출되는 맥주는 여타의 맥주에 비해 한결 깊은 맛과 향을 느끼게 해준다. 바로 이러한 맥주 맛에 대한 차별화된 경쟁력이야말로 ‘켈러’의 가장 큰 인기요인이라고 생각한다.
◆ ‘켈러’가 자랑하는 ‘저온 숙성 생맥주’란? - 흔히 사람들이 이야기 하기로 우리나라의 생맥주는 외국 생맥주에 비해 맛이 없다고들 말한다. 처음부터 맥주가 맛이 없었던 것이 아니라, 유통 과정과 보관 방법 상에서 맛이 변질되기 때문이다. 변질되지 않은 본연의 맛을 얼마나 낼 수 있냐 없냐에 따라 맛있는 생맥주가 결정 되는 것이다. 이에 일반 생맥주 집에서는 대체로 실내에서 상온 보관하다가 전기 냉각기로 급속 냉각해 제공하기 때문에 맛이 변질될 수 있지만 ‘켈러’ 생맥주는 입고 즉시 곧바로 저장고에 보관, 저온에서 숙성되기 때문에 신선한 맛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 생맥주창업시장에서 돋보이는 ‘켈러’만의 비결이 있다면? - 현재 충북 청주와 광주광역시, 부산 등에 4개점을 오픈하고 경기 용인과 충남 천안 등 2개점 계약을 끝낸 ‘켈러’는 20호 점까지 가맹비와 교육비, 가맹이행 보증금을 면제해 주고 있다. 아울러 POS 1set 지원을 통해 총 1,30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켈러’는 가맹점 오픈할 때 무이자로 3000만원에서 최고 1억 원까지 창업자금을 대출하는 혜택까지 주고 있어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업주들에게 확실한 성공을 책임지고 있다. ◆ 앞으로의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은? - ‘켈러’의 올해 목표는 각 가맹점의 매출을 현재보다 평균 20% 이상 증대 시키는 것이다. 현재 각 매장의 점주님들이 분발해주고 있어 희망적이다. 앞으로 더욱 신뢰하고 북돋워주는 가맹점과 본사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다. 생맥주 창업시장에 ‘떠오르는 별’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생맥주 전문점 ‘켈러’ 가맹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kellerhof.co.kr) 혹은 전화(02-514-4326)로 하면 된다. * 자료 제공 : ㈜주가람F/C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 ‘켈러’가 자랑하는 ‘저온 숙성 생맥주’란? - 흔히 사람들이 이야기 하기로 우리나라의 생맥주는 외국 생맥주에 비해 맛이 없다고들 말한다. 처음부터 맥주가 맛이 없었던 것이 아니라, 유통 과정과 보관 방법 상에서 맛이 변질되기 때문이다. 변질되지 않은 본연의 맛을 얼마나 낼 수 있냐 없냐에 따라 맛있는 생맥주가 결정 되는 것이다. 이에 일반 생맥주 집에서는 대체로 실내에서 상온 보관하다가 전기 냉각기로 급속 냉각해 제공하기 때문에 맛이 변질될 수 있지만 ‘켈러’ 생맥주는 입고 즉시 곧바로 저장고에 보관, 저온에서 숙성되기 때문에 신선한 맛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 생맥주창업시장에서 돋보이는 ‘켈러’만의 비결이 있다면? - 현재 충북 청주와 광주광역시, 부산 등에 4개점을 오픈하고 경기 용인과 충남 천안 등 2개점 계약을 끝낸 ‘켈러’는 20호 점까지 가맹비와 교육비, 가맹이행 보증금을 면제해 주고 있다. 아울러 POS 1set 지원을 통해 총 1,30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켈러’는 가맹점 오픈할 때 무이자로 3000만원에서 최고 1억 원까지 창업자금을 대출하는 혜택까지 주고 있어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업주들에게 확실한 성공을 책임지고 있다. ◆ 앞으로의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은? - ‘켈러’의 올해 목표는 각 가맹점의 매출을 현재보다 평균 20% 이상 증대 시키는 것이다. 현재 각 매장의 점주님들이 분발해주고 있어 희망적이다. 앞으로 더욱 신뢰하고 북돋워주는 가맹점과 본사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다. 생맥주 창업시장에 ‘떠오르는 별’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생맥주 전문점 ‘켈러’ 가맹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kellerhof.co.kr) 혹은 전화(02-514-4326)로 하면 된다. * 자료 제공 : ㈜주가람F/C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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