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 자료 제공 : 풀마루
27일 장기 숙성, 무농약/무첨가/무화학처리 고농축 프리미엄 진액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올 추석에는 여름 내내 이어진 폭우로 과일, 축산물, 생선류시장에 비상이 걸렸다. 연일 치솟는 물가 또한 넉넉한 한가위를 기대하기 어렵게 만든다. 그래서인지 올해는 전통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추석 선물보다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고 다양한 연령대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건강식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풀마루(대표 강소연, www.pulmaru.com)는 유기농 건강액상진액 전문회사로 유기농 흑마늘진액 1위의 기업이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국내산 유기농 흑마늘을 27일이상 장기 저온 숙성하여 무농약, 무첨가, 무화학처리로 만든 고농축 프리미엄 흑마늘 진액이다.
100%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여 아토피로 고생하는 이들이나 아이들의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에는 최근에는 흑마늘이 ‘임신이 잘되는 건강식품’으로 소문나며 임신을 원하는 부부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풀마루는 Daum 임신출산 대표카페 '임출카페'와 함께 성공 임신 체험단을 모집/운영하고 있다.
흑마늘 제품의 인기와 더불어 풀마루에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6일부터 9월 4일까지 20일간 진행되는 ‘20일동안’ 이벤트는 추석선물로 유기농 흑마늘 진액20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과 유기농 통흑마늘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에 더해 4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2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 추석선물용으로 10박스 이상 대량 구매 한 고객에게는 1등급 한우 선물세트(2.4kg)를 증정하는 ‘한가위 고객 짝사랑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풀마루 관계자는 “10대 항암식품 중 하나인 마늘은 일반 마늘에는 없는 S-아릴시스테인으로 인해 마늘보다 강력하고, 마늘 특유의 자극성과 냄새가 적어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풀마루 흑마늘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75% 이상 되는 것도 이 때문”이라고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풀마루의 유기농 흑마늘 진액 20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마루 홈페이지(www.pulmaru.com)를 참조하면 된다.
* 자료 제공 : 풀마루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