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오봉도시락
-신메뉴 출시기념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 판매기금 독도지킴이 기부
-소자본 창업, 도시락 창업 가맹사업도 활발, 매월 오픈 가맹점 늘어나
-소자본 창업, 도시락 창업 가맹사업도 활발, 매월 오픈 가맹점 늘어나
도시락전문점 오봉도시락이 오는 9월 10일, 신메뉴 ‘독도도시락’을 출시하고 갖가지 경품이 담겨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메뉴 독도도시락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오봉도시락은 지역특산물 등, 전국적으로 약 5천여 가지가 넘는 신선한 유통 식재료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도시락전문점이다.
9월 신메뉴로 출시된 오봉도시락 독도도시락은 맛깔스런 밑반찬과 두툼한 돈가스에 치킨과 탕수육, 제육볶음과 새우튀김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반찬들로만 구성한 알찬 도시락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4,500원에 판매된다.
특히 독도도시락은 당일에 모든 채소를 소진하고 친환경소재의 용기를 재활용해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있어 고품격 도시락컨셉을 지키고 있다는 평가다.
오봉도시락 측에서는 “독도도시락 출시는 최근 불거진 일본의 독도에 대한 야욕과 동해에 대한 일본해 표기문제에 따른 우리만의 애국심에서 발로했다”며 “독도도시락이라는 이름이 우리 국민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작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불굴의 애국정신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봐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독도도시락을 구매하게 되면 독도지킴이에 1원씩 기부가 된다는 점이다. 오봉도시락 측에서는 독도도시락이 한 개씩 판매될 때마다 시기에 관계 없이 개당 1원씩 독도수호 및 보호단체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독도도시락 판매 개수에 대한 정산 및 기부는 6개월 단위로 진행될 예정이며, 오봉도시락 홈페이지(www.iobbong.com)에서 공개된다.
한편 오봉도시락은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도 소자본 창업과 분식창업 등의 외식 창업 분야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도시락 창업 유망 브랜드이다.
특히 본사에서는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전국적으로 확대시키기 위한 가맹지원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가맹 매장이 꾸준히 늘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지난 8월에는 시흥은행동점, 충무로동국대점, 연세대점, 안산상록수역점, 군포당정역점이 오픈했으며, 현재 한강성심병원점, 역삼역점, 청강문화산업대점, SK리더스뷰점, 수원성균관대점, 덕천아남프라자점, 숭실대점, YG타워점, 숭의대점, 영광점 등 10여 개의 매장이 오픈 예정에 있다.
오봉도시락 홈페이지: www.iobong.com
창업문의: 080-920-1004
* 자료 제공 : 오봉도시락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자료제공 : 오봉도시락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