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크리
리크리 FNB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멀티 비타민 브랜드 ‘스페쉬(spash) 12종’을 지난 8월 29일부터 선보였다. 신개념 종합비타민 ‘스페쉬(spash)’는 여성과 남성을 기본으로 어린이부터 60대 실버 세대까지 고객층을 세분화 하여 각 세대별 필요 영양소와 기능성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건강 기능 보조식품 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가 왜 건강기능식품으로 멀티비타민이나 종합비타민을 꼭 하나씩은 섭취를 하려고 하는 것일 것일까? 바로 서구화된 식단으로 인하여 에너지 섭취량은 늘었지만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은 부족한 실정이다. 또한 과거에 비하여 식품으로 섭취되는 필수비타민의 양이 현저히 줄고 있다. 정상적인 성장과 건강유지를 위해 필요한 비타민의 섭취는 결핍증을 없앨 뿐만 아니라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므로 체내에서 영양소의 산화와 에너지 방출에 관여하지만 인간의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되어야만 한다.
스페쉬 12종 멀티비타민은 한국인의 성별, 연령별, 건강니즈에 따라 과학적으로 설계된 맞춤형 복합 기능성 종합비타민 제품이기 때문에 세분화 되어 나의 건강에 맞는 비타민을 선택하기 훨씬 수월하다. 또한 제품명이 그리스 신화의 신들의 이름에서 유래되어 정확한 컨셉과 함께 재미까지 부여하여 먹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한국인의 일일 하루 섭취 권장량에 맞춰진 멀티비타민 스페쉬(www.spash.co.kr) 로 건강도 챙기고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물까지 받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말자.
* 자료 제공 : 리크리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 자료 제공 : 리크리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