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여우콜
스마트폰 사용자 1,500만 시대!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배달음식 소셜커머스 ‘여우콜’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배달음식 소셜커머스인 ‘여우콜(http://foxcall.co.kr)’의 주요 고객층은 혼자 사는 자취생들이나 시간에 쫓겨 밖에서 외식할 수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배달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존 소셜커머스처럼 예약 후 길게 기다릴 필요가 없다.
최근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한 ‘여우콜’에서는 앱을 친구에게 추천만 해도 경품이 쏟아지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신의 카페, 블로그를 통해 앱을 추천한 URL을 복사한 후 ‘여우콜’ 홈페이지 이벤트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LG 32인치 3D TV, 씨푸드 레스토랑 이용권 2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여우콜앱은 전국 각 지역의 프랜차이즈 및 배달업체의 전화번호, 메뉴, 맛 평가 등 다양한 정보와 함께 각종 이벤트 내용을 알려주며, 배달 음식 주문 시, 할인을 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우콜’에서는 친구에게 추천하기 이벤트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여우콜(http://foxcall.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자료 제공 : 여우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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