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자도 자도 피곤하다면? 천연 매트리스 ‘팜트리스’로 바꿔봐

등록 2011-09-07 17:04수정 2011-09-07 17:10

천연 매트리스 팜트리스, 자료제공 : 팜트리스
천연 매트리스 팜트리스, 자료제공 : 팜트리스
완벽한 항균, 통풍, 보습성에 원적외선 방출까지! 숙면을 위한 필수품 '팜트리스'
한 설문조사 결과 직장인의 평균 수면시간이 6시간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면시간이 6시간이라는 답변은 50%에 가까이 나타난 반면 8시간 이상은 5% 내외에 그쳐 대부분의 직장인이 적정 수면 시간인 8시간에 턱없이 모자란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것으로 조사됐다.

수면시간이 부족한 이유로는 42%가 넘는 사람이 ‘과도한 업무로 인한 늦은 퇴근’을 꼽아 과로에 수면 부족까지 겹치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만성피로를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직장인들은 줄어든 수면 시간만큼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졌다. 수면 시간시간을 줄여가며 일을 해야 하는 만큼 짧은 시간 숙면을 통해 컨디션을 회복하는 것이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최근 편안한 잠자리와 숙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천연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천연 매트리스 기업 ‘팜트리스’ 관계자는 “기존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하면서 소음, 쿠션감, 통풍성 등에 만족하지 못한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천연 매트리스인 팜트리스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라고 말했다.


40년 전통의 천연 매트리스기업 팜트리스(www.palmttress.co.kr)는 다년 간의 연구로 완성된 100% 야자섬유 친환경 웰빙 침대 ‘팜트리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팜트리스는 4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자체 생산 라인을 운영하고 있다.

팜트리스는 야자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섬유를 한올한올 풀어서 만드는 트위스트 공법으로 제작해 통풍과 보습성, 원적외선 방출이 뛰어나고 2단계 완전 멸균처리로 99.9%의 향균성을 자랑한다. 매트리스를 둘러싸고 있는 소재도 면 100%의 내피와 100% 호주산 천연양모로 패딩 포장된 유럽산 고급원단 마감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고온?고압 2단계 완전 멸균시스템을 거쳐 박테리아, 진드기 등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 아토피, 알레르기 질환 등으로 고통 받는 이들이라면 환영할 만 하다.

팜 매트리스는 통풍성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수면 시 인체가 배출하는 체열 및 땀을 흡수, 분산시켜준다. 특히 팜트리스의 'Air-hole System'은 천연 스프링 역할을 해주는 기본적인 기능 이외에 여름에는 시원하게 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습할 때에는 습기를 모아 두었다가 건조 시에 배출하는 천연습도 조절능력을 지니고 있다.

천연 매트리스 전문기업인 팜트리스는 지난 5월부터 매트리스, 매트, 각종 라텍스 베게류와 같은 최고급 천연라텍스제품도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팜트리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9월 1일부터 30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가위 선물세트’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랑하는 부모님과 감사한 분들께 믿을 수 있는 팜트리스와 천연라텍스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자료 제공 : 팜트리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