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CCTV 카메라용 전원공급장치 하이파워(Hi-Power) 대리점 모집!

등록 2011-09-16 13:49

자료제공 : ㈜하이시스템
자료제공 : ㈜하이시스템
지금까지의 CCTV 카메라는 수명이 다하거나 어댑터의 불량으로 전원이 차단 되면 사전에 예방할 방법이 없어 CCTV 카메라의 녹화가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하지만 이런 문제를 해결해주는 CCTV용 어댑터가 개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하이시스템(HISYSTEM, 대표 권태현, www.hisystem.pe.kr) 에서 개발한 CCTV 카메라용 전원공급장치 하이파워(Hi-Power)이다. 하이파워(Hi-Power)는 16개 채널에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CCTV 카메라용 전원공급장치이다. 하이파워(Hi-Power)의 개발로 인해 수십 년간 제자리에 머무르고 있던 CCTV 어댑터의 불편한 점이 획기적으로 보완되었고 그로 인해 보안의 사각지대를 없애는데 큰 공을 세웠다.

이런 획기적 공을 세운 하이파워를 개발한 ㈜하이시스템이 대리점을 모집한다. ㈜하이시스템의 하이파워(Hi-Power)는 현재 많은 보안, 방범 업체들로부터 대리점 신청을 받고 있다. 대리점은 지역별로 1곳만을 지정하여 오픈 할 예정이며 각 대리점은 지역에서 유일한 대리점이 되게 된다. 특허로 보호받는 제품을 그 지역에서 독점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고 그로 인한 높은 수익창출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독점판매이기 때문에 보다 많은 고객의 확보 또한 용이하게 될 것이다.

대리점 신청 절차를 살펴 보면 홈페이지의 신청절차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원하는 지역을 1곳 이상을 선택하여 지역 대리점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한다. 여러 지역의 대리점 개설 후 지역대리점을 타인에게 양도하는 것도 가능하게 하였다고 한다.

본사는 신청 접수된 순으로 자료를 검토한 후 상담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전화 상담 실시 후 지역 대리점으로 확정이 되면 본사를 방문하여 지역 대리점 계약을 하게 된다. 계약 후 본사에서는 지역 대리점주에게 제품에 대한 사용법과 A/S 발생시 대처방법 등에 대한 교육은 물론 이후 추후 ㈜하이시스템에서 나오는 모든 제품은 물론 앞으로 개발될 신제품들까지 별도의 계약 없이 납품 받을 수 있는 특혜를 지역대리점에 부여 하겠다고 한다.


자료제공 : ㈜하이시스템
자료제공 : ㈜하이시스템

기존의 CCTV 카메라는 어댑터에 불량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 기사의 방문이 필수였으며 A/S 기사가 방문하여 수리할 때까지 카메라의 전원이 공급되지 않아 보안상에도 많은 헛점이 있었다.

그러나 하이파워(Hi-Power)는 하나의 전원공급장치로 복수의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CCTV 카메라용 전원공급장치를 제공한다. 때문에 다중 전원공급채널을 이용하여 어느 하나의 채널이 고장 나는 경우에도 예비채널로의 채널 자동 전환을 통해 전원 공급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덕분에 보안문제도 해결되는 셈이다. 또한 다중 전원공급채널을 구성하는 개별 SMPS 보드들을 슬라이딩 방식으로 탈부착이 가능하게 구성하였고 개별 SMPS 보드들의 동작상태를 시각적으로 표시함으로써 A/S 기사의 방문이 없이도 쉽게 SMPS 보드의 교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소수의 인력으로 대리점 운영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루가 멀다 하고 뉴스와 신문에서는 날로 늘어가는 흉악한 범죄에 대해서 보도한다. 이전에는 주로 공공기관이나 대형건물, 아파트, 주차장 등 인적이 드문 곳에 주로 설치하던 CCTV 카메라를 이제는 일반 주택에서도 심심치 않게 찾아 볼 수 있다. 그만큼 일반인들의 보안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졌다는 의미로 해석해도 무리는 아닐 것이다. 또한 그만큼 수요의 증가 또한 예상된다.

그런 의미에서 ㈜하이시스템의 하이파워(Hi-Power)의 대리점 개설은 꽤 전망이 밝다고 할 수 있다. 앞서 말했듯 날로 CCTV 카메라를 찾는 사람과 그 장소가 특정 지역에서 사람이 있는 모든 지역으로 그 범위가 확대 되었을 뿐만 아니라, 기존에 불안했던 보안의 허점까지 완벽하게 보완한 신개념 CCTV 카메라 전원공급장치이기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도 A/S 기사의 방문 없이도 손쉽게 문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하이시스템의 대리점 개설에 대한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은 인터넷사이트 www.hisystem.pe.kr에 방문하거나 055-326-5970~4로 전화하면 문의가 가능하다.

* 자료 제공 : ㈜하이시스템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