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스타일난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잇걸이라면 주목할 만한 소식이 있다. 오는 20일 여성의류 쇼핑몰‘스타일 난다’(www.stylenanda.com)가 ‘쿠팡’을 통해 2만원 쿠폰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반값 쿠폰은 1인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스타일난다’ 사이트에 쿠폰을 등록하여 적립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최대 5만원의 쿠폰을 구매하면 5장의 적립금으로 10만원 적립되는 방식으로써 스타일에 남다른 감각을 지닌 잇걸이라면 ‘스타일난다’의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아야 할 것이다.
지난 2005년에 오픈한 ‘스타일난다’는 ‘난다’만의 개성과 색깔이 뚜렷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의류와 더불어 패션 아이템과 속옷을 주류로 판매하는 ‘난다걸’과 ‘세미난다’라는 패밀리 사이트를 개설함으로써 한 번에 완성된 스타일링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코스메틱 제품까지 개발ㆍ출시하여 잇걸들을 매료시켰다.
그러나 이러한 부지런한 사업규모의 확장보다 더 중요한 것은 항상 고객이 먼저라는 김소희 대표의 경영철학이다.‘
스타일난다’가 일 방문자수 20만 명에 달하는 인기를 얻으며 여성의류 쇼핑몰 업계 1위(랭키닷컴순위기준)의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중심을 경영의 기초로 삼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현재 ‘스타일난다’는 F/W시즌을 맞아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서늘해지는 계절 변화에 맞춰 보온성이 있으면서도 트렌드에 뒤지지 않는 스타일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는다면 소비를 줄이면서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쿠팡 홈페이지(www.coup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스타일난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자료 제공 : 스타일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