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RECRE
오랜 시간 휴식을 취해도, 오랜 시간 잠을 자도 늘 피곤하고, 몸이 뻐근하다면 내 몸의 비타민 부족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종합비타민을 복용하면 건강한 성인의 신체적 정신적 활력과 집중력이 증진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된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특히, 가을과 같은 환절기에는 비타민이 부족하면 감기나 몸살 등 질병이 걸릴 확률이 높기 때문에 그 어느 때 보다 더 종합비타민의 섭취가 중요한 시기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의 경우 몸에서 나트륨과 칼슘의 요구량이 늘어난다. 소변으로 많은 양의 마그네슘이 배설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면 미네랄의 섭취가 꼭 필요하다. 또 미네랄은 채액의 산과 알칼리 균형을 유지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어지러움 증이나 만성피로를 예방하는데에 큰 도움이 된다.
시중에 판매되는 비타민보다 종합비타민에는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몸에 필요한 요소들을 충족시킬 수 있다. 최근 연령에 따라 성별에 따라 섭취하는 비타민이 출시되었다. 스페쉬(www.spash.co.kr) 는 몸의 노화를 막는 항산화 작용과 만성피로를 동시에 해결하기 때문에 나의 몸 상태에 맞게 골라서 섭취가 가능한 종합멀티비타민이다.
예를 들어 20~30대 여성이 섭취하는 비타민의 경우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감소 물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함유되어 있고, 탱탱한 피부탄력을 위해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겔, 블루베리 등이 함유되어 몸속 건강과 뷰티까지 책임지도록 설계되어 있다.
지금 스페쉬(www.spash.co.kr) 로 내몸이 원하는 비타민을 둘러보러 가보자.
* 자료 제공 : RECRE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