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브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브가 ‘제 20회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였던 헬로키티 버전의 유아용 카시트와 아기띠가 드디어 판매를 시작, 예약주문이 줄을 잇고 있다.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브(대표 정인수)는 신세계몰과 함께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유아용 카시트(핑크, 블루)와 아기띠(핑크, 초코, 그레이)로 고급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현재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음의 매장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온라인 판매는 신세계몰, 포브 공식홈페이지, 아토판지아 홈페이지, 헬로키티 공식쇼핑몰, 오프라인 판매는 신세계백화점 에뜨와 매장, 아토판지아 가로수길 점, 헬로키티 직영샵에서 독점판매하고 있다.
포브의 한 관계자는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카시트, 아기띠를 출시하기 전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어느 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큰 사랑을 받게 될 거라곤 생각하지 못했다”며 “이번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들은 주문 하루 만에 상당 부분의 수량이 이미 예약 판매되었으며, 인기 컬러의 경우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아 서두르지 않으면 원하는 컬러의 상품 혹은 상품 자체의 구매가 힘들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브의 헬로키티 버전 제품들은 현재 일본, 유럽, 미국 등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 또한 집중,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수출에 대한 조율이 이뤄지고 있는 곳도 있어 전 세계적인 인기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브의 제품들은 인체공학적인 구조로 편안하면서 안전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만들어 졌다. 아가띠의 경우 엄마의 뱃속에 있을 때 태아가 취했던 C자형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G매커니즘을 적용했으며, 이와 함께 아이의 상체와 엄마의 상체가 일직선이 되어 무게를 분산시키는 기능까지 갖추었다. 안전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포브의 카시트 또한 내부 보디프레임은 알루미늄 소재를 택하고 국내 최초로 개발한 ISO FIX 고정방식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간편하게 차량에 장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이중 헤드쿠션을 슬라이드 방식으로 조절이 가능하게 한 것도 최대 장점 중 하나다. 이러한 포브의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공식 홈페이지(www.forb.co.kr)에서 확인해보자. * 자료 제공 : 포브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이처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브의 헬로키티 버전 제품들은 현재 일본, 유럽, 미국 등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 또한 집중,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수출에 대한 조율이 이뤄지고 있는 곳도 있어 전 세계적인 인기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브의 제품들은 인체공학적인 구조로 편안하면서 안전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만들어 졌다. 아가띠의 경우 엄마의 뱃속에 있을 때 태아가 취했던 C자형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G매커니즘을 적용했으며, 이와 함께 아이의 상체와 엄마의 상체가 일직선이 되어 무게를 분산시키는 기능까지 갖추었다. 안전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포브의 카시트 또한 내부 보디프레임은 알루미늄 소재를 택하고 국내 최초로 개발한 ISO FIX 고정방식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간편하게 차량에 장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이중 헤드쿠션을 슬라이드 방식으로 조절이 가능하게 한 것도 최대 장점 중 하나다. 이러한 포브의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공식 홈페이지(www.forb.co.kr)에서 확인해보자. * 자료 제공 : 포브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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