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예능 대세 붐, “헉! 여자 옷은 왜 입었어?”

등록 2011-10-18 10:52

붐, 여성브랜드 매긴의 Boys Like McGINN 화보 촬영 참여 화제. 자료 제공 : 매긴
붐, 여성브랜드 매긴의 Boys Like McGINN 화보 촬영 참여 화제. 자료 제공 : 매긴
매긴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 참여해 훈남 면모 과시
2년간의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예전 못지 않은 입담과 재주로 예능 대세로 자리잡은 붐이 여성 브랜드 매긴의 ‘Boys Like McGINN’ 화보 촬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매긴의 관계자는 “‘Boys Like McGINN’ 화보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남다른 에너지와 소울을 가진 여섯 팀의 남자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의상들”이라며 “붐과 유키스의 동호, 케빈, 싸이먼 D, 제국의 아이들, 틴탑, DJ DOC의 이하늘이 화보촬영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들 각각의 감성과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의상은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섬세함이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화보촬영에 참가한 여섯 팀의 가수 중 붐은 기존의 가벼운 모습이 아닌 진지하고 강인한 모습을 보였다. 붐은 화보에서 두 가지 스타일은 선보였는데 먼저 클래식한 더블 코트와 네이비 컬러의 니트 터틀넥을 매치해 ‘차도남’의 느낌을 한껏 살렸으며 이어 퍼로 장식된 가죽 소매의 다운점퍼와 골드 스키니 팬츠로 화려하고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해 촬영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매긴 관계자는 “붐이 가지고 있는 늘씬한 몸매와 우월한 신장으로 여성들도 소화하기 어려운 화려한 의상들을 멋스럽게 소화해 냈다”며 “프로다운 진지한 눈빛이 화보에 잘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매긴은 스타 도네이션 캠페인 을 진행할 계획이며, 이 캠페인에서는 6명의 남자 아티스트들이 화보에서 입은 의상과 애장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Boys Like McGINN’ 스타 도네이션 온라인 경매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긴 홈페이지(www.mcginnknightsbridge.co.kr)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홈페이지(www.instylekorea.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Boys Like McGINN’은 오는 11월 초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자료 제공 : 매긴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