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건강식품/자연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자료제공 : 썬라이더
여성신문 주최 '제 14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大賞' 수상 영예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가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제 14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大賞’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썬라이더는 지난 28일 오전 11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大賞’ 시상식에서 건강식품 및 자연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 2년 만에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다가섰다.
이 자리에서 썬라이더의 배재익 한국지사장은 “세계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웰빙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썬라이더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국내 시장에서 썬라이더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세계적인 초본학자이자 약학자인 테이푸첸 박사(Dr. Tei-Fu Chen)가 설립한 다국적기업 썬라이더는 세계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웰빙을 향상시키고자 개발, 판매하는 건강식품 및 자연화장품 부문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본 행사는 고객 만족과 기업 이미지 가치 제고를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기업 발전의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는데 기여하고자 제정된 것으로 여성과 함께하는 좋은 기업들을 선정, 시상하는 자리다.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여성부와 지식경제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2011년 여성신문사 주관 여성소비자 조사 결과 자료와 델피(Delphi) 및 웹 서베이(Web Survey) 등 공정한 심사를 바탕으로 했다.
심사 결과, 올해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大賞에는 총 24개 기업이 선정됐다. 김춘진 국회의원을 심사 위원장으로 한 선정위원회가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치기준에 적합한 기업을 선별하는 방식으로 선정이 이뤄졌다. 여성의 행복과 자아실현, 관계, 여유, 건강 등 가치요소 및 제품군에 따른 14개 부문을 설정, 소비자조사 부문별 기업과 제품에 대한 평가 분석이 평가의 기준이 됐다.
수상 기업으로는 가전 부문의 삼성전자㈜와 화장품 부문의 ㈜아모레퍼시픽이 14년 연속 대상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으며, 그 외 ㈜교원/빨간펜과 삼성서울병원, 일동후디스㈜, 한국도자기㈜, 롯데건설㈜, 웅진코웨이㈜, ㈜미스터피자, ㈜남영비비안, 하나투어, 이화여자대학교 등이 선정됐다.
* 자료 제공 : 썬라이더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 로고, 자료제공 : 썬라이더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