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금순 회장 취임…녹색가정 만들기 등 지속 추진
전국주부교실 전남지부 화순군지회장 이·취임식이 화순읍 제일초교 앞 전남도지부 사무실에서 전남도지부 이송자 회장 등 임원진과 홍이식 군수 부인 구현옥 여사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 3일에 열린 이·취임식에서 전국주부교실 전남지부 이송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국주부교실은 그동안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여성으로서의 자기계발과 능력개발을 위한 주부들의 평생교육진흥과 소비자보호운동에 힘써 왔다”며 “전국주부교실 전남지부 화순군지회가 어느 단체보다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위상이 날로 높아지길 바라며, 지금까지 수고해 주신 이옥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신임 강금순 회장님께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화순군지회를 이끌어 가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동안 전국주부교실 화순군지회를 이끌어 준 이옥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금까지 함께해 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항상 화순군지회가 잘 나갈 수 있도록 여러 가지로 협조해 주신 이송자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부교실이 강금순 신임회장님을 주축으로 똘똘 뭉쳐 발전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앞으로도 전국주부교실 화순군지회는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온실가스와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해 녹색가정만들기, 저탄소녹색성장 교육, 가두캠페인 등을 계속 펼쳐나갈 계획이다.
* 자료 제공 : 화순군청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