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가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산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료제공 : 피에이티(PAT)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신비의 영약' 산삼이 내 손 안에!
최근 연금복권과 채용 기회의 특권까지 부여하는 등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실속 경품의 알짜배기 행사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불로장생 묘약’의 대명사이자 하늘이 내려준 신비의 약초로 불리는 산삼이 경품으로 등장했다.
어덜트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는 일상 속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면 추첨을 통해 25~35년산 산삼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오픈한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17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피에이티(PAT) 공식 블로그 ‘아이디어 공모전’ 카테고리에 댓글로 일상 속 다양한 아이디어 또는 피에이티(PAT)를 상징하는 동물 이름을 맞추는 내용을 남기면 응모된다.
의류 제작에서부터 일상 생활 속 기발한 아이디어를 응모한 참가자 중에 1명을 추첨해 35년근 산삼 2뿌리를 증정한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가장 많이 홍보한 ‘PAT 베스트피플상’ 수상자에게는 25년근 산삼 2뿌리를 수여하며, 아이디어 응모자와 상징 동물을 맞춘 사람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산삼은 죽어가는 사람도 소생시킬 만큼 영양이 풍부하고 효능이 뛰어나다고 믿는 명약이지만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더욱 귀한 약재이다. 또한 꿈 속에서 산신령이나 조상의 인도를 받아야 발견할 수 있다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구하기 힘든 희귀성 때문에 쉽게 접하기 힘든 상품이어서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에 특히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산삼은 배송 과정에서 손상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3월 말 경 시상식을 통해 당첨자가 직접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피에이티(PAT) 마케팅팀 권나영 리더는 “희귀성과 취급의 여려움으로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일반인이 쉽게 구하기 힘든 산삼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대박 행운으로 건강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피에이티(PAT)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공식 기업블로그 등을 통해 새롭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담아 소비자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증대되고 있다. 피에이티(PAT)의 공식 블로그에는 제품 소개, 매장 정보를 비롯해 ‘공주의 남자’로 유명한 피에이티(PAT)의 공식모델 박시후의 제품 착용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피에이티(PAT)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기업 블로그(http://blog.naver.com/pat_1947)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피에이티(PAT)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산삼은 죽어가는 사람도 소생시킬 만큼 영양이 풍부하고 효능이 뛰어나다고 믿는 명약이지만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더욱 귀한 약재이다. 또한 꿈 속에서 산신령이나 조상의 인도를 받아야 발견할 수 있다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구하기 힘든 희귀성 때문에 쉽게 접하기 힘든 상품이어서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에 특히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산삼은 배송 과정에서 손상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3월 말 경 시상식을 통해 당첨자가 직접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피에이티(PAT) 마케팅팀 권나영 리더는 “희귀성과 취급의 여려움으로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일반인이 쉽게 구하기 힘든 산삼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대박 행운으로 건강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피에이티(PAT)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공식 기업블로그 등을 통해 새롭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담아 소비자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증대되고 있다. 피에이티(PAT)의 공식 블로그에는 제품 소개, 매장 정보를 비롯해 ‘공주의 남자’로 유명한 피에이티(PAT)의 공식모델 박시후의 제품 착용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피에이티(PAT)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기업 블로그(http://blog.naver.com/pat_1947)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피에이티(PAT)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