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와라와라, 하반기 우수점포 선정 워크샵 포상에 프랜차이즈 업계 반향

등록 2012-02-24 14:42

자료 제공 : 에프앤디파트너
자료 제공 : 에프앤디파트너
㈜에프앤디파트너(대표 유재용, www.wara-wara.co.kr)는 직영 13개점 중 반기별 우수점포 1곳을 선정해 바쁜 일상을 벗어나 강원도 홍천의 최고급 휴양시설인 소노펠리체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우수점포는 강남 1호점이 선정되었으며 2월 19일~2월 20일 1박2일간 해당 매장 전 직원이 사기충전과 동료애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다.

이 기간 동안 강남 1호점은 본사직원들이 드림팀을 구성하여 매장 고객들에게 서비스하였다. 매장직원들 보다는 서툴고 부족했지만, 그 동안 정기적인 매장근무로 단련된 본사직원들은 미소를 잃지 않고 고객에게 서비스해 평소보다 친절했다는 고객님들의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하반기 우수점포는 2011년 7월부터 12월까지 하반기 기간 동안 매장별 점포관리가능이익, 매출, 위생점검, 미스터리샤퍼 점수 등을 합산해 강남 1호점이 타 직영점들을 제치고 우수점포로 선정되었다.

이번이 두 번째 시상으로 지난 7월 상반기 우수점포로 대학로 CGV점이 선정되었으며, 하반기 우수점포로 강남 1호점이 선정되었다. 지난 7월 대학로 CGV 수상 이후 ‘우수점포 수상’은 전 직영점들의 공동 목표가 되었고, 하반기 우수점포로 선정된 강남 1호점은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다.

우수점포 워크샵 포상과 본사직원 근무 사례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일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매장 전 직원 워크샵을 통해 직원들의 애사심을 높이고 사기를 다질 수 있는 파격적인 제도를 도입했다는 점과 더불어 본사직원들이 매장근무를 함으로서 매장직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몸소 깨달을 수 있게 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와라와라 우수점포 포상제도는 1년에 두 번, 상반기, 하반기로 나누어 진행되며, 전 직영점 직원들에게 동기 부여 및 사기 충전에 더욱 도움이 되는 제도로 자리잡고 있다.

* 문의처 : 에프앤디파트너 02-581-0919

* 자료 제공 : 에프앤디파트너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