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참진한의원, "time in nature 주요 제품”
피부전문 한의사들이 개발한 한방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약 1만명 이상의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저자극 화장품
5가지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들로 일반 소매시장 공략
약 1만명 이상의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저자극 화장품
5가지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들로 일반 소매시장 공략
피부를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한의사들이 직접 개발한 한방화장품이 탄생했다.
10여년간 여드름을 중심으로 피부만을 전문적으로 치료해온 참진한의원(대표원장; 이진혁)이 그동안 환자 중심으로 제공해오던 화장품을 일반 소비자까지 공급을 확대하기 위해 ‘타임인네이처(time in nature)’라는 브랜드로 시장에 출시했다.
이 화장품은 원래 피부치료를 겸한 *코스메슈티컬(약용화장품)로 개발되어 주로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환자들에게 공급되어 왔으나, 최근 환자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의 구매비중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일반 소매시장을 겨냥한 브랜드로 재탄생한 것이다.
‘자연안의 시간’이라는 의미의 이 새 화장품 브랜드는 사람의 피부도 자연의 일부라는 자연주의 철학과, 한의학, 식물학 및 한방원료에 대한 과학적 지식을 결합하여 만들어졌다.
특히 7~8명의 한의사를 비롯한 피부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참진한방피부연구소에서 오랜기간 피부로 고민하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많은 임상치료 경험과 피부개선 성과를 토대로 개발하여 무엇보다 제품의 효용성과 안전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타임인네이처에는 본초강목에 소개된 13종의 한약재를 포함해 48종의 검증된 식물성분을 사용해 제조되며, 동물성이나, 화학적 성분은 최대한 배제시켰다. 또한 제품에 들어가는 각 성분간의 궁합과 피부와의 조화를 고려하여 개발하는 한편,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성상으로 피부 흡수력을 높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타임인네이처는 기능성 제품군을 포함하여 모두 5가지(진정, 안정, 집중, 재생, 기능성)의 라인으로 구성, 소비자의 피부타입과 기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이 형성되어 있으며, 클린저에서부터 크림, 세럼, 젤, 마스크팩 등 총 19종의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타임인네이처’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출시되었지만, 이 회사의 대부분 제품들은 트러블 피부로 고민한 1만명이상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7년여동안 임상해온 제품들로, 특히 지성, 복합성, 또는 민감성 피부의 여성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임인네이처의 김민종 대표는 “한방화장품 시장이 커지면서 이름만 한방인 제품들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고 말하고, “타임인네이처는 피부전문 한의사들의 한방적 지식과 오랜 임상경험이 만나서 만들어진 진정한 한방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라고 밝혔다.
그동안 주로 병원에서만 판매되어 왔으나, 이달부터 일반 소비자들도 타임인네이처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http://www.timeinnature.co.kr)
[타임인네이처 소개]
2003년부터 민감성 피부와 트러블로 고민하는 1만여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약 35만 회 이상의 임상 치료 결과를 보유하고 있는 참진한방피부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주의 철학과 한방 의학지식을 화장품에 결합시켜 만든 새로운 개념의 한방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참진한의원 소개]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참진한의원(www.jinmedi.com)은 10년 전통의 ‘여드름 전문 한의원’으로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독자적인 피부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단일병원으로는 양/한방 통틀어 국내 최대 규모의 피부전문 병원이다. 100% 예약제와 1:1 책임주치의 시스템을 통해 담당 주치의가 환자 상담에서부터 치료 전반을 컨설팅해 환자들의 높은 신뢰와 만족도로 유명하다.
* 자료 제공 : 참진한의원
<본 자료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자료 제공 : 참진한의원, “time in nature BI”
자료 제공 : 참진한의원, “time in nature 엠블럼”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