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한국사이버대학교
한국사이버대학교(숭실사이버대학교)는 매일경제와 행정안전부, 방송통신위원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제1회 모바일브랜드대상” 을 4월 6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모바일브랜드대상은 스마트모바일강국 실현이라는 비전을 실천하고, 우수한 모바일브랜드와 기술을 발굴, 세계 어느 시장에 내놓아도 당당한 일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함은 물론, 후발 사이버대학 및 기업들에게는 벤치마킹의 수범사례가 되고자 제정하였다.
한국사이버대학교(www.kcu.ac)는 재학중 전강좌, 졸업후 전공과목 무상청강, 66개대학과의 학점교류가 가능한 사이버대학으로서, 모바일캠퍼스를 통해 입학원서작성, 수강신청, 강의 수강 등 대부분의 수업활동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숭실대학교의 인수로 인해 온오프라인 교육 연계를 더욱 강화하여 숭실대학교의 학점교류 및 시설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 자료 제공 : 한국사이버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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