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오륙도 에스케이 뷰(SK VIEW)아파트
중대형아파트, 부산 용호동 오륙도 SK VIEW 10% 할인분양
여름 분양대전을 준비 중인 부산지역에, 한동안 미분양 노선에 시름을 앓던 건설사들이 잇따라 시장에 뛰어 들어 아파트 분양 열기는 뜨겁기만 하다. 부산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로 통하는, 부산 남구 용호동 ‘오륙도 에스케이 뷰(SK VIEW)’ 아파트가 최근 특별 분양에 나섰다.
천혜의 오륙도 앞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탁월한 전망, 입주민을 배려한 차별화된 조경과 커뮤니티시설 등이 장점이 이 아파트는 지역의 명문학교가 단지 인근에 있고 메가마트, 성모병원, 광안대교 등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우수한 부산의 대표적인 중대형아파트이다.
5층 건물 높이의 라임스톤 계열 석재로 만든 아파트 주 출입구를 들어서면 품격과 격조를 느끼기에 충분한 단지 내부가 한눈에 들어온다. Y자형 타워 구조로 설계된 15개동 3000여가구가 남향으로 늘어선 모습이 장관이고 동 간 거리가 넓어 단지 어디서든 오륙도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내 다양한 테마공원도 볼 만하다. 조각공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전망정원' 소나무 군식과 자연형 수공간으로 특화된 '솔숲정원', 바다를 바라보며 테니스 등 운동을 할 수 있는 '푸른 바다 정원' 등이 있다. 또한, 평균 15년 수령의 벚나무 600여 그루는 주변 이기대와 신선대의 벚나무 군락과 어울려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입주민을 배려한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인 '뷰 플라자'는 단지 중앙에 자리하고 있어 어디서든 접근이 용이하다. 약 4000㎡ 규모로 입주자 전용 대형 피트니스 센터, 골프 연습장, 유아풀을 갖춘 수영장 및 사우나 등이 갖춰져 있다.
한편, 인근 부동산중개소 관계자는 “최근 들어 오륙도 에스케이 뷰(SK VIEW) 인근 주거지에 각종 개발호재가 발표되면서 실수요자는 물론, 수도권 투자자, 일본인 등 외국인들에게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희소가치 있는 명품 중대형아파트로 다시금 수요자들에게 재조명을 받고 있다” 고 전했다.
부산시 남구는 백운포, 이기대, 신선대 인근에 해파랑길 관광안내소 착공계획으로 인해, 늘어나는 오륙도 관광객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 완비, 주차난 해소 및 교통 여건 개선에 힘쓰고 있다. 또한, 이 지역에는 내년 착공하여 2015년 완공 예정인 백운포 마리나 항만 조성사업도 계획되어 있다. 요트 계류장, 클럽하우스, 교육, 체험시설을 갖춘 거점 여객항만을 준비 중이다.
부산시 남구 측는 "백운포 마리나 항만 조성 사업이 완료되면 인근 체육시설과 연계하여 전국적인 스포츠 메카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용호동 오륙도 부근에 \'명품 생태광장(Eco Plaza)\'도 들어설 예정이라 미래 발전가능성과 투자가치가 아주 높다.
오륙도 에스케이 뷰(SK VIEW)아파트는 10%가량 할인 분양중이며 051-625-0488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 자료 제공 : 오륙도 에스케이 뷰(SK VIEW)아파트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한겨레 인기기사>
■ 대일청구권 자금 쓴 기업들, 징용피해 지원은 ‘나몰라라’
■ 유시민 “비례대표 모두 각자 할만큼 부정 저질러”
■ 폭스바겐 1000대 제작결함 발견으로 ‘리콜’
■ 남의 남편이 내 마음에 들어올 때
■ [화보] 아~ 옛날이여! 우량아 선발대회 풍경
■ 대일청구권 자금 쓴 기업들, 징용피해 지원은 ‘나몰라라’
■ 유시민 “비례대표 모두 각자 할만큼 부정 저질러”
■ 폭스바겐 1000대 제작결함 발견으로 ‘리콜’
■ 남의 남편이 내 마음에 들어올 때
■ [화보] 아~ 옛날이여! 우량아 선발대회 풍경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