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좋은 성분과 착한 가격”의 순수 자연주의 오가닉화장품 라홍

등록 2012-07-12 17:19

자료 제공 : 라홍
자료 제공 : 라홍
“자연의 힘이 내 피부를 건강하게”
라홍은(www.rahong.com) 순수 천연 유래 식물 성분과 피부의 흡수를 높인 공법으로 피부의 힘을 높여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화장품 회사이다.

라홍의 Ra는 이집트 신화의 태양신으로서 세상을 환희 비추는 태양을 Ra Hong에 담았다.

라홍은 “믿음제품 웃는세상”을 슬로건을 담은 순수 자연주의 오가닉 화장품으로 제품 신뢰주의를 실천함으로써 천연 방부제, 천연 유기농 식물 성분을 BFL공법(Bio Flexible Layers)으로 피부 흡수 전달력을 높이고, 초임계 추출법으로 식물 순수 성분을 비열처리 추출하여 제품에 담아 건강한 피부를 지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라홍에서 출시한 ‘숲속요정’과 ‘310비비드’는 합성계면활성제,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 스트레스를 줄이고 식물성분으로 피부의 힘을 높여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라홍에서 출시한 상품으로 숲속요정 에센스 클렌징 젤, 스킨 워터 젤, 아침이슬 미스트, 스킨 밸런스 팩, 스킨 아이스크림 등 14종이 출시됐으며,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천연 유기농 식물 성분을 공급해 피부 고민을 해결 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 중 숲속요정 에센스 클렌징젤은 젤타입으로 클렌징오일과 폼클렌징기능을 하여 1제품으로 2가지 기능으로 간편하고,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아 거품이 많이 나지는 않지만 미세한 거품이 오히려 피부에 편안함을 주며 세안 후에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주어 피부 당김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사우나, 찜질방 이용시 땀을 많이 흘리는 분은 이 클렌징젤 으로 세안 후 바로 사우나 가도 피부 당김없이 편안함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자료 제공 : 라홍
자료 제공 : 라홍

출시한 몇 달되지 않았지만 수많은 고객들의 입소문과 블로거들의 후기들이 라홍의 제품의 우수성을 각종 포토후기로 보여주고 있는데 그중 한 블로거는 뒷목 부분의 피부가려움증으로 피부염증 비슷한 것이 생겼으나 ‘숲속요정 스킨워터젤’을 바르고 3일만에 깨끗해졌다고 후기를 남겼다. 화장품으로 이렇게 될 수가 있는지 라홍디엔씨 홍정혜 대표에게 질문을 하니 “저도 사실 놀랐습니다. 좋은 성분을 담았으니 피부가 건강하도록 만들었지만..”이라며 기분 좋게 웃었다. 스킨워터젤의 가격도 2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피부의 자극없이 순한 식물성분으로 좋아졌다는 이 블로거는 1년전 스테로이성를 바르고 상처는 낳았지만 검은 자국이 남았다면서 후기를 올렸다.

라홍D&C의 홍정혜 대표는 “현재 화장품 시장은 화장품 시장의 다양화, 메디컬 화장품 진입 등으로 인한 치열한 경쟁, 화장품의 가격 대비 저기능성, 성인 여드름 및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개선에 대한 천연화장품 시장의 확대, 화학방부제, 인공향료 등 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지식의 증가로 인하여 “고기능 천연 화장품” 시장의 필요성과 시장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높여 좋은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율을 높이고 또한 제품과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전세계로 진출하여 세계속의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라홍은 브랜드 출시를 기념하여 라홍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신뢰성 있는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제품의 힘은 입소문의 힘”으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착한 제품을 찾는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참조 www.rahong.com 1644-4799

* 자료 제공 : 라홍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한겨레 인기기사>

검찰, 의원들에 김병화 후보 “잘 봐달라” 전화
“‘BBK가짜편지’ 배후 없다”…검찰, 신명·홍준표 등 전원 무혐의
“아버지 동거녀가 ‘보통 대통령’ 이미지 망치고 있다”
톰 크루즈, 이혼 이틀 만에 17세 연하와 열애?
[화보] 우울한 지구는 ‘울랄라 5총사’에게 맡겨주세요!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