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남자들도 비비크림을 발라요! 천연화장품 낫츠 쥬브나일 썬비비 인기!

등록 2012-09-04 11:52

자료 제공 : 낫츠
자료 제공 : 낫츠
화장품은 여성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남자들도 체계적인 기초화장을 통해 건강하고 탄력적인 피부를 가꾸는 시대이다. 하지만 메트로섹슈얼 시대가 도래하면서 이제는 남자들의 메이크업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남자들이 외출 전에 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화장품이 바로 비비 크림이다. 천연화장품 전문브랜드 낫츠(www.nots.co.kr)가 자외선 차단은 기본,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이 인증된 남성 전용 비비 크림을 출시하여 각광받고 있다.

낫츠의 28레미디 쥬브나일 썬비비 포맨은 저 자극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를 안전하게 개선한다. 무파라벤, 무향, 무알코올의 저 자극 하이드레이팅 포뮬러에 각종 비타민과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민감도를 낮추고 피부 자생력을 높여 최적화된 피부 상태로 개선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남자들의 큰 고민 중 하나인 넓어진 모공 등의 피부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프라이머 효과로 넓어진 모공과 눈에 띄는 트러블 부위를 효과적으로 커버하여 매끈하고 뽀송뽀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효과가 있다.

또한, 12시간 이상 완벽히 자외선을 차단(SPF 50+, PA+++)하여,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와 피부 손상을 예방해 준다. 선 크림의 자외선 차단 효과와 영양 크림의 피부 보호막 형성 효과로 피부를 안전하게 관리해줄 수 있다.

낫츠(NoTS)는 화농성 여드름, 좁쌀 여드름, 넓어진 모공, 피지 및 각질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에 사용이 적합한 기능성화장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천연 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기능성 기초화장품 외에 다양한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라인까지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 자료 제공 : 낫츠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