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강남스타일 '강남 더샵라르고' 오는 18일 분양홍보관 오픈

등록 2012-10-17 18:06

자료 제공 : 포스코건설 '강남 더샵라르고'
자료 제공 : 포스코건설 '강남 더샵라르고'
포스코건설의 ‘강남 더샵라르고’가 오는 18일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강남 보금자리지구 7-3,4블록에 조성되는 ‘강남 더샵라르고’는 지하 4층~지상 10층, 총 458실, 전용면적 18.79m²~36.39m² 규모로 구성되며, 전체 공급물량의 96.5%를 1~2인 가구에 맞는 전용면적 26㎡ 이하로 구성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선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다. 기존 강남권 오피스텔

이 3.3㎡당 1,700만원대로 분양되는 점과 비교하면 매우 합리적인 분양가다.

‘강남 더샵라르고’는 강남보금자리지구 오피스텔 중 지하철 3호선 수서역과 가장 가까워, KTX 개발 호재의 가장 큰 수혜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밤고개 초입에 위치해 강남도심 접근성이 좋으며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헌릉IC, 동부간선도로 자곡IC,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 경부고속도로 양재 IC 등의 고속도로 접근성도 뛰어나다. 대모산이 인근에 있어 자연녹지가 풍부하며 주변에 시야를 방해하는 건물이 없어 개방감 역시 탁월하다.

포스코건설의 ‘강남 더샵라르고’는 일반 오피스텔에 비해 천정고가 30~40cm 높은 2.7m 로 설계하여 우수한 개방감은 물론 넓은 수납공간까지 확보했다. 풀 빌트인 설계로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며, 인출식 식탁과 서랍형 빨래 바구니 설치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주변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사업지 인근에 548,000㎡ 규모의 문정법조타운이 개발 예정돼 세곡-수서-문정간 비즈니스 벨트가 조성될 예정이다. 법조단지 조성으로 기본적인 임대 수요 확보가 가능하며, 인근 인구 증가로 주변 생활 인프라 개선 및 개발 가능성이 크다. 그 외에도 동남권 유통단지(가든파이브)와 가락시장 현대화, 위례신도시 등의 다양한 개발 호재들을 보유하고 있다.

‘강남 더샵라르고’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 역 2번 출구 앞에 조성 중이다.(문의전화 1577-4383)

* 자료 제공 : 포스코건설 '강남 더샵라르고'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