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주)NUC전자
갤럭시원액기의 프리미엄 라인 '갤럭시원액기 블랙 라벨' 출시
글로벌 주방가전제품 전문업체 ㈜NUC전자가 갤럭시원액기의 프리미엄 라인인 신제품 ‘갤럭시원액기 블랙 라벨(BLACK LABE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갤럭시원액기 블랙 라벨은 가정용 원액기 중에서 유수의 제품으로 손꼽히는 갤럭시원액기의 현대성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하이그로시 블랙펄 색상의 디자인과 실버 펄이 들어간 갤럭시 로고를 통해 가전 제품이 가질 수 있는 세련됨과 스타일리쉬함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고, 명품 가전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하고 있다.
㈜NUC전자의 갤럭시원액기는 고속회전 칼날의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신기술 JMCS(저속압착 착즙방식)을 이용해 천천히 회전하는 스크류로 저속회전하여 다지는 방식을 사용한다. 과거 맷돌방식과 유사한 이 기술은 착즙하는 음식물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천연 그대로의 원액을 가정에서 언제나 맛볼 수 있다.
또한 소음이 적은 저소음 설계로 이뤄졌으며, 2중 안전설계를 통해 세척이 간편한 것은 물론 안전성도 보장하고 있다.
㈜NUC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의 상징인 블랙은 높은 가치를 지향하는 컬러로 명품 가전제품으로 인정받아온 갤럭시원액기와 가장 적합한 컬러라고 생각해 다지기세트가 특별구성된 이번 블랙라벨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고급스럽고 특별한 계층을 대표하는 블랙 라벨이 원액기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현재 ㈜NUC전자에서는 갤럭시원액기 블랙 라벨 출시를 기념하여 칼블럭,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갤럭시원액기 블랙 라벨은 정품 온라인 판매처인 갤럭시코리아(http://galaxy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자료 제공 : (주)NUC전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