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김용달)가 (주)에듀윌(대표 양형남)과 (주)DVC픽쳐스(회장 장현호)와 11월 27일 교육, 연구, 사회봉사 활동을 위한 상호교류와 강의 콘텐츠사업 및 서비스에 대한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용달 총장, 장대갑 부총장, 김창호 대외협력 부총장, 장승원 평생교육원장, 곽노흥 교무처장, 김미자 산학협력단 부단장, (주)에듀윌의 양형남 대표, 백운선 부장, (주)DVC픽쳐스의 장현호 회장, 서정민 대표, 엄성은 이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평생교육과 관련된 이러닝 등 콘텐츠 사업의 협력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정보·자료의 교류 ▲지방자체단체와 관련된 행사와 공연 추진을 위한 사항 ▲세 기관에 대한 대외홍보와 수강생 모집에 대한 사항 ▲상호간 취업정보 제공과 취업알선에 대한 사항 등 기타 세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용달 총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협약을 계기로 세 기관이 역량을 활용하고 융합하면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이며 교육, 문화산업에 비전이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 세 기관이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고 협력하여 발전하였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 자료 제공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자료 제공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 왼쪽부터 (주)DVC픽쳐스의 장현호 회장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김용달 총장,(주)에듀윌의 양형남 대표가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