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2014 SS 트랜드, 이민호도 신는 슬립-온 슈즈

등록 2014-04-18 11:48

자료 제공 : 헨리베글린
자료 제공 : 헨리베글린
지금 패셔니스타 라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슬립온’(slip-on) 슈즈에 주목 하는 중이다. 작년 겨울 시즌부터 해외 파파라치 컷을 통해 심심치 않게 등장했던 슬립 온 슈즈가 올 봄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국내에서도 온 거리를 뒤덮고 있다. 얼마 전 프로모션 차 중국으로 출국했던 이민호의 산뜻한 공항패션에서 돋보였던 패션 아이템은 바로 헨리베글린의 슬립온 슈즈, 슬리퍼 인트레치오 렌치.

헨리베글린의 슬립온 슈즈는 베이직 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살린 ‘트랜디 트래디셔널’로 어떤 룩에나 매칭되는 매직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소재와 유연함으로 밀착감이 높은 대표적인 슈즈로 가죽의 종류와 디자인에 따라 슬리퍼 렌치, 슬리퍼 인트레치오 렌치, 슬리퍼 판토 폴라 렌치 등이 있으며 남녀 제품으로 슬리퍼 인트레치오 렌치는 레드 브라운, 퍼플 그레이, 네이비, 블랙 등의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스토리
헨리베글린은 1980년 초반 이태리 비제바노에서 태어난 핸드메이드 가죽 명품 브랜드로 제니퍼 애니스톤, 케이티 홈즈, 올슨 자매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태리 명품 브랜드 헨리베글린은 전 상품을 전통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하며 화학 약품을 배제 한 채 오로지 가치 중심의 상품만을 고객에게 전달한다. 특히, 헨리베글린의 심볼인 수공예 스티치 장식 ‘오미노’는 장인의 손길에서 탄생하는 헨리베글린 제품의 장인 정신을 상징적이며 위트 있게 표현 하였다. 헨리베글린은 현재 이태리, 미국, 일본, 러시아 등지에서 20곳 이상의 단독 샵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의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신사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 현대 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문의] 플래그쉽: 02. 547. 0076

[헨리베글린 코리아 공식홈페이지] www.henrybeguelin.co.kr

* 자료 제공 : 헨리베글린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