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탈모닷컴 화장품 사업 진출, 상호도 변경 예정

등록 2018-02-21 17:15

자료 제공 : 탈모닷컴
자료 제공 : 탈모닷컴

TS샴푸로 유명한 ㈜탈모닷컴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탈모닷컴(대표 장기영)과 ㈜코스메카코리아(회장 조임래)가 20일 판교에 있는 코스메카코리아 마케팅사업부에서 전략적 업무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탈모닷컴과 코스메카코리아는 신규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해 신제품 출시를 위한 공동 마케팅,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 기술자문 및 기타협력에 필요한 제반 사항 등을 공유하기로 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탈모닷컴의 대표 제품인 TS샴푸의 제조사로, 지난해까지 누적 생산 수량이 1천 만개를 넘어섰다. 코스메카코리아의 17년도 TS샴푸 발주 수량은 16년 대비 57% 증가했으며, 매출액은 65% 증가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TS샴푸는 17년 GS홈쇼핑 전체 상품 중 판매 1위 및 150여 회 이상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재구매율과 제품 충성도가 높아 마니아들 사이에서 일명 ‘국민샴푸’로 통하며 탈모 샴푸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이날 MOU 체결식에서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를 국민샴푸로 만들었듯이 화장품도 국민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만들고 싶다”고 설명하며, “화장품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코스메카코리아와 협업하여 우수한 효능과 사용 감의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우선 아이크림과 주름탄력 크림, 수분크림, 기능성 신소재 마스크팩 등 더마화장품 제품을 만들고 나서 차츰 라인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화장품 사업 진출과 더불어 회사 상호를 3월 주총에서 변경, 기존 헤어케어 전문기업에서 화장품, 기능성 식품 등 다양한 사업분야를 아우르는 전문 헬스케어 기업으로 탈바꿈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 자료 제공 : 탈모닷컴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