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기업PR

TS트릴리온,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모델로 발탁

등록 2019-04-04 17:05

자료 제공: TS샴푸
자료 제공: TS샴푸
대표브랜드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축구국가대표인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등 TS제품들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손흥민 선수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축구무대에서 최고의 선수임이 이미 증명되었고 무엇보다도 손흥민 선수가 운동장안에서나 밖에서 보여준 겸손함과 성실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하기 때문에 TS모델로 발탁하게 된 것이다. 또한 모발은 20대부터 관리해야 건강하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 같이 젊고 건강한 모델을 발탁하게 된 것이며. TS샴푸도 글로벌 브랜드로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장대표 또한 축구 매니아로서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즐겨 관람하고 있다고 한다.

손흥민 선수는 이미 TS샴푸를 꾸준히 사용해왔고, 본인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의 실질적인 광고모델이 되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TS샴푸는 자연 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샴푸이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미세먼지 세정효과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량이 91.58% 감소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에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모발과 두피 역시 미세먼지 주의가 필요하다. 두피에도 모낭이 다수 존재하는데 모발 때문에 한번 들어온 미세먼지의 유해성분이 빠져나갈 수 없어 그대로 두피에 축적될 수밖에 없다며 요즘 미세먼지로 인한 최악의 대기상태인데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충분히 씻어내야 하기에 TS샴푸를 추천한다."고 했다.

TS샴푸는 꾸준한 재구매 고객을 바탕으로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 TV홈쇼핑과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올리브영, 롭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민샴푸로 등극한 지 오래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리딩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동남아, 호주 등 해외 시장판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 코스닥에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 자료 제공 : TS트릴리온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