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자동차

르노삼성차, '액세서리 이미지' 도입

등록 2006-07-18 14:16

르노삼성자동차는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BI(Brand Identity.브랜드 이미지), CI(Corporate Identity.회사 이미지) 업무 외에도 AI(Accessory Identity.액세서리 이미지)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AI란 온라인 쇼핑몰과 완성차 매장에 위치한 차량용품 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에 르노삼성차의 심벌인 '다이나모'를 넣어 통일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는 활동이라고 르노삼성차는 설명했다.

또한 어린이 보호장비, 콘솔박스, 운전대 커버, 세정세트 등 차량 관련 상품을 비롯해 열쇠고리, 우산, 향수, 손목시계, 지갑 등 일반 액세서리 용품까지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해 아이템을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내달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용품을 구입한 250명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명함지갑을 제공하고, 행사기간 구매고객에게 머그컵, 자동차용 고급향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오픈 1주년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김범현 기자 kbeomh@yna.co.kr (서울=연합뉴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