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SM3 직접체험 온라인 이벤트
■ 뉴SM3 직접체험 온라인 이벤트
르노삼성이 다음달 출시 예정인 뉴 에스엠(SM)3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16일 총 30명의 당첨자를 발표해 20일부터 1박2일 동안 뉴 에스엠3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르노삼성은 이와 함께 뉴 에스엠3 웹사이트를 개편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사전에 시승해 보고 중형차급의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편안한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BMW 미니쿠퍼 스페셜 에디션 출시
비엠더블유코리아가 미니 쿠퍼의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출시했다. 기존의 미니 쿠퍼에서 주요 안전장치와 편의장치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옵션을 추가한 모델이다. 아이팟 전용 무선 에프엠(FM) 송수신기와 개성 있는 지붕 디자인이 추가로 적용됐다. 값은 2980만원이다. 비엠더블유코리아는 올해 미니 탄생 50돌을 맞아 다양한 기념 모델을 추가로 출시하고, 오는 24일 더블유(W)호텔 스카이데크에서의 루프탑 기념 파티를 시작으로 다양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 혼다 대형스쿠터 ‘실버윙 GT600’ 예약판매
혼다코리아가 대형스쿠터 ‘실버윙 GT600’의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정식 출시는 19일이다. 혼다코리아 쪽은 “새 모델은 날렵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압도적인 주행 성능, 빅스쿠터만의 편의사양을 두루 갖춘 풀모델 체인지를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1350만원. 한편, 혼다코리아는 7월 말까지 모터사이클 6종에 대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취득·등록세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모델은 CBR1000RR, CBR1000RA, CBR600RR, CBR600RA, VT750, CB600F 등이다.
■ 서울 양재동에 푸조 중고차 전시장 개장
푸조의 서울 송파지역 공식 딜러인 삼선모터스가 서울 양재동에 푸조 중고차 전시장을 개장하고, 본격적인 인증 중고차 사업을 시작했다. 이 푸조 중고차 전시장은 양재동 오토갤러리 내에 있으며 신차와 동일한 수준의 안전 점검 테스트를 통과한 주행거리 6만㎞ 이내의 신차급 차량만 판매한다. 차량 정보, 자동차 이력, 품질 상태, 사고 경력 등 차량의 출고에서 현재까지 모든 이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관리하여 푸조 중고차 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이 안심하고 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서 판 차에는 푸조 본사의 공식 보증제도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형섭 기자
BMW 미니쿠퍼 스페셜 에디션 출시
혼다 대형스쿠터 ‘실버윙 GT660’ 예약판매
■ 서울 양재동에 푸조 중고차 전시장 개장
서울 양재동에 푸조 중고차 전시장 개장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